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47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항상 보면 매일 화나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경기보면서 화가 나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야구 봐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팀 경기만 보면 화가 올라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상훈 정리 영상 있음 그거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는 말 아냐? 현 시점 엘지팬 화날 일이 뭐가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요즘 개잘하던데....? 부럽다
롯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나가는 갈맥 팩폭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저 하염없이 눈물이나~...
그저 하염없이 서글퍼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기력을 보면....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맨날하니까 맨날 화날듯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오늘 진짜 역대급 화낫어 밥 먹다가 너무 화나서 눈물 고일 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분안으로 희노애락을 느낄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엔 이젠 화도 안나 걍 너무 못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체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 롯데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이걸 유튜브로 봤는데 야구가 6일경기라서 늘 화나있는거래 ㅋㅋㅋㅋ 잘해도 내일은 못할까 화나고 못하면 못해서 화나고 확실한거는 야구팬들 저혈압은 없을듯.
다들 고혈압약 드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롯데가 못하는거 오늘내일 아닌거 아니었잖아.
얼마나 오늘 못했으면 또 화가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늘 잘하다가..... 분명히 오늘 8점이나 냈는데 8회말부터 아리까리하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롯데 봐....... ㄹㅇ 먄날 화가 날만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나게 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년에 일등하던팀 올해는 성적 안좋은거보고 다 화내는 이유를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롯데팬이라...화가 안날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롯데보면 알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단 경기가 매일 있음 하루에 5팀은 지니깐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뻘짓하는 팀들이 많아서 그래 예를들면 우리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겨도 어이없는 실책보면 걍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희일비 최고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화가안날수가없음 보면 알게돼… 나도 화내고 싶지 않은데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타를치는게직업인데안타를못쳐
그걸보는나는화가나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겨도 화날때가 있으니 환장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애랑 덕질이랑 같이 하는 사람들 어케 하는 거
12:02 l 조회 1
근데 다른나라들 경기보면 골 쉽게 잘 넣는것 처럼 느껴짐
12:02 l 조회 1
선수탓하고 선수 멘탈 흔드는 감독이 최악임
12:02 l 조회 1
우린 내돌 헤메코 이상하면 헤메코 욕을 하는데 저긴 좀 핀트가 이상함
12:02 l 조회 7
다시 말하지만 그때 박주호 두둔한 2002멤버는 셋뿐임
12:01 l 조회 10
햄버거집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1
12:01 l 조회 3
유준이ㅋㅋ 회전목마 타는데 왜케 슬퍼ㅋㅋㅋ
12:00 l 조회 18
이번만큼은 선수 탓 하기 싫다 그냥 다 감독 잘 못임3
12:00 l 조회 11
진짜 개야한 모럴없는 게이웹툰 비엘 추천해주라 제발
12:00 l 조회 18
정보/소식 [속보]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수용자들 국가 상대 소송 패소6
11:59 l 조회 56
어제부터 홍뭐시기 때문에 계속 빡침상태 익들 많겠지?
11:59 l 조회 7
게티 사진 보정해서 조롱한다 하니까 원본이랑 별차이 없네 하는 것도 참...3
11:59 l 조회 43
제일 만만하게 어린 옌스인가봐
11:59 l 조회 28
꿈 속에서 1열 콘서트 보다가 최애한테 빠혐 당하는 꿈 꿨음..
11:59 l 조회 6
언니 비싼 물건만 사서 나보고 쓸거냐고 카톡와서
11:59 l 조회 19
아 어제부터 하루종일 축구 생각이네
11:58 l 조회 8
뮤지컬 6시 퇴근 본 적 있는 익
11:58 l 조회 29
맥날 vs 롯리 머 먹을까1
11:58 l 조회 14
얼굴 길면 원래 장발 잘어울리는데6
11:57 l 조회 72
원빈이 클밤쓰는거 ㄹㅇ 모서리 건드리면 혼날 것 같다3
11:57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