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48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2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요새 이렇게 콘서트 들어간대 | 인스티즈

신기해 첨봤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저번에 처음해봐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해 더 좋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오래되지않았나??? 근데 카드티켓을 안써봤으면 뭐 ㅇ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전에 다비치갔는데 지류!!!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드티켓 안 쓰면 아직도 종이티켓 보여주고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아무래두 신기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슴은 다 이렇게 하던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콘은 내가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아니 슴콘뿐만 아니라 슴돌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구니까(...)내가좋아하는 연예인들은 다 슴이아니더라구!아물론 욕하고 싫다는게 아니야
내취향 스타일이 jyp나 스타쉽쪽이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년전 콘서트도 저걸로 들어가봄 생긴지 좀 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좋더라 티켓보관 넘 조음 기념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돌은 4년전에부터 저랬는데 이젠 저 기계로도 안 하고 폰같은걸로 큐알찍으시드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오늘 첨해봤는데 신기했아ㅋㄱ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올해만 콘서트 3번 가봤는데 첨 봐..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둨ㅋㅋ신기해서 들어갈때찍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중에 저렇게 입장하는 곳 가면 나도 사진 찍어야겠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돌 작년콘 카드티켓이엇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종이보다 이게 더 좋은거같아
화장실왔다갔다할때두 폰 뒤에 넣어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포스터 이쁘게 뽑으면 소장가치도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탱콘 그냥 들어갔는데 저거 있었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근 탱콘있었어! 더 텐스 카드티켓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번 탱콘도 저렇게 찍고 들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년에 해봣는데 예전에 등교할때 학생증 찍던거 생각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드티켓 좋아 갖고다니기도 편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대박 왕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드티켓은 포카처럼 앞면에 사진 있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ㅋㅋㅋ 슴소속 콘만 가봐서 저렇게 함
카드티켓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두 작년 본진콘으로 처음 써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그니까 나 작년에 슴돌로 갈아탔는데 너무좋더라...? 티켓 보관하기 너무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년 임영웅콘에 찍고 드루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히히 24년도에 임영웅콘 알바했는데
괜히 반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뎡콘이랑 칠콘때 저렇게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도입된지 꽤 오래됨 예전부터 많이들 하기 시작함 내 본진도 데뷔때부터 저거였는데 보관하기 좋고 편함 대신 수수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드티켓 저렇게 기계에 찍는곳도 있고 핸드폰 큐알로도 입장하더라! 나도 처음 해보고 신기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수수료 더 비싸서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년 원필 솔콘때 처음 받아봄..... 보관하기 좋아 지워질 일도 없고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지난주에 콘서트 갔다왔는데 이젠 태깅도아니고 큐알 찍음 카드티켓 좋음 보관도 편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모바일 티켓 너무 싫어서 카드라도 감지덕지하다ㅠㅠ 지류가 제일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드좋아 소장가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간잽할때 해봤는데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편하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본은 카드로 바뀐지 3년정도 됐어. 지류는 보관하기가 귀찮고 오랜 보관하면 글자 날아가서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는 지류도 카드도 아닌데... 온리 모바일
나도 실물로 뭐 갖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3년전에두 일케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지류가 제일 좋더라••• 우린 계속 지류티켓인데 안바뀌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카드티켓 넘 좋음 바인더에 보관하면 너무 행복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린 카드티켓이여도 걍 실물확인하던데 저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한 3년 전부터 그랬던 것 같은데 넘 편해 보관하기두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세계다..확인도 편하고 지류 아니니까 글자 날아갈 걱정 안해도 되고 여러모로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거 폰으로 찍는 경우도 있는데 폰에서 안넘어가면 입장 지연되는게 너무 심함ㅜㅜ 보관은 편한데 내 앞사람에서 안넘어가져서 한참 기다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낮에 자극적인거 먹으면 저녁에 부음??
11:13 l 조회 1
아이돌로 뭐 능력치도없던데 저러는게 신기하네
11:13 l 조회 7
새삼 남자가 키 크고 비주얼 인거 큰 권력이다
11:12 l 조회 35
번아웃 온거아냐?3
11:12 l 조회 33
남미 국가들이 아시아 위험하다하는거
11:12 l 조회 11
여기 취준하거나 이직하려는 익들 있어??
11:11 l 조회 15
기분파 하니까 내 본진멤 생각난다
11:11 l 조회 21
솔직히 저멤이라서 반응 유한거야13
11:10 l 조회 123
진짜 보호소에서 데려온 걸로 신종펫샵 이러는 정병들이 여기도 있네
11:10 l 조회 23
마크 사과문 본인은 안올렷어?1
11:10 l 조회 43
아니 옷을 좀 정사이즈로 맞추면 안되냐!!!
11:10 l 조회 27
최애보구싶다
11:10 l 조회 10
근데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펫샵에서 왜 데려오면 안됨?11
11:09 l 조회 136
지금 플은 쉴드가 늘리는게 아님5
11:09 l 조회 99
돌이든 누구든 기분파 진짜 싫음 ㅜ4
11:08 l 조회 35
윈터 어떻게 자기 똑닮은 강아지를2
11:08 l 조회 76
팬들한테 기복없이 잘하면 기분파가 아닌거야?13
11:08 l 조회 94
돌이 기분파면 팬들도 어느정도 포기하고 덕질함2
11:08 l 조회 44
광희가 팔목이 얇아서 시계 안어울린다고 불만 가지는 영상 예전에 본 기억 있는데
11:08 l 조회 42
지금플 동태돌 연차차서 동태된 것도 아님9
11:07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