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4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아니 어제 울트라 프로모드로 찍을때는 렌즈안쪽에 물방울이 맺혀있는거야 드라이기로 말리니깐 사리지긴하는데 시간지나니깐 도로 습기참

[잡담] 애들아 삼성케어플러스 꼭들어 88만원이 8만원이됨 | 인스티즈

이렇게 깨져있긴했는데 겉만깨진거라 걍 썼는데 그 사이로 물들어간거

서비스센터가니깐 뒷판교체하는건 7만8천원인데 삼케플이 8만원이잖아 그래서 어차피 가는김에 싹다 갈자는 심정으로 앞액정도 교체해달라고했지 근데 액정갈면 앞뒤 까는거니깐 옆면도 갈아야하거든? 직원분이 배터리도 갈아주겠대

그래서 액정,뒷판,옆면,배터리 + 카메라 까지 싹다 가는셈

걍 새폰 ㅇㅇ..

아까 수리끝나고 받으러가니깐 다른데도 이상있어서 카메라는 전체 렌즈 교환했고 충전단자도 이상있어서 바꿨고

내부 충전케이블? 그것도 갈았대 그래서 원래비용 88만원인데

삼케플로 해서 8만원 

달에 5000원씩 꼬박꼬박내던보람이...

결국 새폰을얻었다고한다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폰 바꾸면서 봤는데 이제 8만원 아니고 자부담 늘었댔나 그랬던거 같음ㅠ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울 빨아써야지..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공감...왜냐면 나는 최근에 액정 깨져서 34만원 냈거든...꼭 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
23:58 l 조회 1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
23:57 l 조회 6
유우시가 좋다.....1
23:56 l 조회 10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23:56 l 조회 12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1
23:56 l 조회 8
확실히 프듀1 풀 ㄹㅈㄷ라서 최종 데뷔조도 ㄹㅈㄷ네
23:56 l 조회 7
걍 뭐가됐든 앓는글에는 뭐라하고싶지않음3
23:55 l 조회 29
와 미쳤다 슬럼프인 1인사업자 아미를 뷔가 살림....(디엠도 함)
23:55 l 조회 45
소녀시대 freedom , closer 노래 추천2
23:54 l 조회 8
리쿠 직캠 추천해주실분2
23:54 l 조회 15
억까가 계속되도 탈덕은 없다4
23:53 l 조회 69
건호는 ㄹㅇ 춤/노래/음색/얼굴 다 가졌는데 09년생만 아니면…!1
23:53 l 조회 24
와 5월에 주문한 너블봉 드디어 오늘 받음ㅋㅋㅋㅋㅋㅋ
23:52 l 조회 12
이상원 침대셀카 또 갱신
23:52 l 조회 28
생카해본사람 생카하면 보통 얼마 들어? 3
23:52 l 조회 26
탈퇴멤 업보 받길 원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나락 갔네3
23:52 l 조회 125
너의 판타지를 숨김없이 말해바~4
23:51 l 조회 45
난 탯성을 이렇게 먹음 8
23:51 l 조회 54 l 추천 4
울나라 사람 아이돌들 하얀사람 개많은데 왜2
23:51 l 조회 29
하투하 공방에서 뽑기해서 싸인폴라 준다는데..?
23:5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