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6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유일하게 엇? 싶었던게 마지막쯤 기억돌아오고 대사톤이 어색했다는거?
그것말고는 전반적으로 선재 그 자체였다고 생각함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콘서트씬은 진짜 배우가 한것 중에 가장 위화감 없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좋았음 태초 선재 34-1/34-2/34-3/34-4다 달라서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근데 자꾸 발연기 프레임 씌우니까 속상함...물론 노미는 예상도 못했는데 어떡하라고 우리가 넣어달라고 한 게 아니잖아 근데 무슨 배우가 병크 개심한 거 터진 거 이상으로 까질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10대연기는 진짜 잘했음 짝녀한테 스윗하면서도 초딩미있는 남고딩 느낌 잘살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1화부터 쭉 연기 못했으면 이정도로 흥행도 못했지 드라마 팬이기 이전에 시청자인데 각자 보는 눈도 있고 연기력은 볼만 했으니까 많은 사람들이 시청했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사실 잘만보다가 9화 나레이션, 15화 초중반 딕션, 16화 초반 솔이랑 재회했을 때 연기는 깨긴함 근데 3화 아버지랑 대화하는씬, 5화 엔딩 대사톤, 8화 코믹씬 등 좋았던 부분도 많았긴 해서 아예 못한다곤 생각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랑 할머니랑 대화하면서 우는거랑 관람차에서 솔이랑 세드앤딩이네 하는 부분도 인상 깊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나랑 느낀 게 비슷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기를 못했으면 그정도로 떴을리가 사람들이 다 바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후반 빼고 다 좋았음 아예 발연기였음 잘되지도 못했겟지 그래도 주연인데ㅇㅇ 백상이 경쟁력도 치열하고 노미된게 최우수라 말나왔던거라 생각함 그렇다고 워딩 쎄게하면서 돌려까는애들 정당화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하지 않은 딱 적정선이 너무 줗은데 연극톤 그런걸 안좋아해서 나같은 취향의 톤도 좀 많아졌으면 좋겠어 캐릭터 쎈 그런 인물도 아니고 무대연기 이거 막 찐하게 뽑아냈으면 으 그거야말로 안 맞는 역이었을 것 같은데 그게 딱이었어 맞아 그랬었어 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시 보니 나레이션이랑 34살 선재때 연기가 너무 아쉽더라 고딩때는 연기 어색해도 그게 고딩 그대로 같아서 그럴 수 있지하면서 봤는데 대사 길어지면 국어책 읽는 느낌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멋진신세계 이제 3화까지 봤는데3
10:57 l 조회 9
윤경호 고딩형사는 영화야 드라마야?1
10:56 l 조회 8
멋진신세계 백상 인스타가 대사 모음 올렸네
10:55 l 조회 18
좋아하는 배우 버블했으면 좋겠는데4
10:52 l 조회 22
강회장 선공개 9분 남았댜3
10:51 l 조회 15
얘들아 넷플 재밌는 시리즈 추천해줄수 있어?? 애니영화드라마 상관× 장르 장벽 낮고 기준도 낮음 편하게 추천해주랑6
10:48 l 조회 20
모택3은 생각보다 빌런퇴치가 많이 아쉽다1
10:45 l 조회 21
요즘 윤경호가 진짜 대박인득2
10:43 l 조회 92
강회장 이준영 연기 아쉽3
10:42 l 조회 87
에휴 드라마고 나발이고 축구땜에 개 열받네1
10:36 l 조회 36
김부장 계속 재밌으면 재벌집이랑 비슷할 수도1
10:35 l 조회 54
와우 시청률 10이랑 15퍼 벽있다했는데1
10:31 l 조회 138
월드컵 때문에 엠사랑 티벤 드라마 비운건가?6
10:21 l 조회 156
맨끝줄소년 ㅅㅍ 그 누나1
10:21 l 조회 42
넷플드 패트롤 이래 낮은거 근래 되게 드물긴하네7
10:20 l 조회 384
뉴스에 걸린 구교환이라고 알티 타는거ㅋㅋㅋㅋ
10:17 l 조회 89
사이다 액션 먼치킨물 환장했는데
10:15 l 조회 27
김부장 10부작이라 3화부터는 전개 빠를거 같음
10:07 l 조회 20
아헐 김부장 딸 이사람이었네1
10:04 l 조회 312
밑에 라켓글 보니까 생각났는데 난 습스 스포츠물도 좋아함2
10:0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