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57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일본인들이 발작하면 한국이 잘하고있다는 증거라더니

진짜 어쩜 이리 한치도 안빗겨나가냐ㅋㅋㅋ


외신유튭댓글보면 서양인들 다 제대로 작동하는 민주주의다, 한국이 너무 부럽다, 미얀마는 시도도할수없다, 우리는 왜 트럼프를 못쫒아내나 이런 댓밖에 없는데


일본인들만 한국은 이제 공산주의, 사회주의 국가로 변해버렸다 이런 얘기하고있고

야후재팬에서 한국이 대통령탄핵시킨게 타당하다 생각하는지 투표했더니 타당하지않다가 90프로가까이 나왓다고 라디오에서 나오더라ㅋㅋㅋㅋㅋ


얘네는 애초에 민주주의가 뭔지는 알고하는 소린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이 발작하는 거까지 봐줘야 진짜 국민들이 큰일 했구나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인들이 이번 건으로 시민 독재, 국민 독재라고 하는거 보고 웃음 민주주의라는 단어가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국민독재가 민주주의 아니냐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쟤네가 욕하면 우리나라 잘돌아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좋으면 좀 데려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나라에 호구가 탄핵되었으니 발작할만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튜브에서 일본 베플들 번역해서 보는데 진심으로 윤석열이 한국 대통령중 유일하게 능력있고 괜찮았던 대통령이라고 슬퍼하는거보고 얼척없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게 좋으면 데려가주라 제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진짜 일본까지 응원하면서 가야해?ㅋㅋ
8:03 l 조회 1
아니 그냥 다른 나라 승패
8:03 l 조회 1
아니 근데 32강은 당연히 가야됨
8:03 l 조회 1
오늘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 개봉하는데
8:03 l 조회 2
몇몇 간절해 보여서 열심히 뛴 선수들 말곤 애초에 안 뛰었는데 32강?
8:03 l 조회 3
이번 월드컵은 솔직히 간절해보이는 애들이 없어서 걍 지금 귀국했음 좋겠음2
8:02 l 조회 11
근데 솔직히 한국 야구 팬들도 그렇고 축구도 그렇고2
8:01 l 조회 26
무엇보다 선수들 시간이 아깝다1
8:01 l 조회 10
참고로 일본 무조건 응원해야하는게 지금 일본 경기 지면 우리 32강 갈 확률이 반토막남7
8:00 l 조회 59
OnAir 나카무라 게이토 대박
8:00 l 조회 19
진지하게 32강 갈 것 같아?7
7:59 l 조회 46
16강도 아니고 32강 경우의 수를 따지고 있다는 말이 뭔 말이지3
7:59 l 조회 30
32강 실시간 확률? 최신 확률? 같은거 어디서 볼수있어?
7:58 l 조회 10
애초에 32강 가고 싶었으면 열심히 했어야지2
7:58 l 조회 67
정보/소식 이준석 성접대 의혹 증거 '아이폰' 검찰이 갖고 있었다
7:58 l 조회 31
지금 국대 코치진들 벤투때 사람 그대로던데1
7:58 l 조회 45
월드컵 처음에 시작할때만 해도 누가 보겠냐 화제성 없다 그랬는데 2
7:57 l 조회 43
지금 한국 32강 진출 유무 나오기까지 몇경기 남은거임?2
7:57 l 조회 83
정보/소식 애플 제품군 AI 때문에 반도체 물량 부족으로 전제품 가격 대폭인상1
7:57 l 조회 33
축구 국대 감독 누가 됐으면 좋겠어?9
7:57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