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0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난 알바하는 것 말곤 아무것도 하는게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알바도 안 하고 그냥 먹고 자고 먹고 자면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를 하는데 왜 백수야 백수는 진심 경제활동이라곤 아무것도 안하는게 백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직장 그만두고 두달째 집에서 칩거하면서 겜하는중임 세달동안 일단 이렇게 노는게 내 목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게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닌텐도 젤다 3달이면 시리즈 두개 다 끝낼수 있을줄 알고 샀는데 웬걸... 시리즈 하나도 아직 다 못끝냄 운동하고 밥먹고 자는시간 빼고 거의 매일 10시간을 하는데도 두달째 다 못깸 큰일났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알바 안 하고 그냥 먹고 자고 노는 중… 두달정도 된듯ㅎㅎ 곧 세달 되어가는 중이지만… 아주 느릿하게 취준중이긴 함!! 근데 첫 직장에서 너무 너무 데여서 걍 막막한 상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까까지 자소서 썼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젤 오래됐네... 8개월째 놀고먹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일주일차라 놀고 먹는 중... 5년동안 일만해서 그런가 아직까진 편해 여행도 가보려고 근데 시간이 갈수록 좀 찝찝해서 오늘 취업지원 어쩌구 알아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알바 안하고 집에서 집안일 하면서 놀고 먹고 자고 밖에 나가서 바람 쐬고 그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퇴사하고 1년반째 아직까지 모아둔 돈으로 덕질하고 빈둥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알바도 안해.. 그냥 진짜 인생 답아 앖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한다고 했지만 두시간짜리 알바라 나도 안하는거나 마찬가지야...
진짜 인생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 12월까지 일하고 퇴사한지 벌써 3개월짼데 걍 자격증 하나 따고 놀고잇음..얼마전에 이빨 교정도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쿠팡 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끔 알바하고 ... 안 하는 날은 걍 집순이임 나가봤자 개산책...? 자기계발? 머 이런가 딱히 하는 거 없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맨날 야구봐 직관도가구... 4개월차인데 슬슬 재취업준비중... 하기실타..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알바만 하고 아무것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줄ㅎㅎ 알바 집 알바 집...나이도 안어린데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은 진짜 자국보다 해외에서 더 인정받는 선수임
20:07 l 조회 1
일본하고 브라질 경기 기대됨
20:06 l 조회 1
𝟮𝟲𝟬𝟲𝟮𝟳 붐팔라 정품 떳다 ㅈㅇ 르세라핌 채원
20:06 l 조회 1
그 유명한 무리뉴도 손흥민 엄청 갈아썼는데 홍명보가 ㄹㅇ 뭐라고
20:06 l 조회 1
인가 직캠 원래 늦게 올라와?
20:05 l 조회 1
상근이 장난해? 한달에 3번 너무한거 아냐?1
20:05 l 조회 1
정보/소식 인기글 손흥민 기사 쓴 사람=옌스 탓 하는 기사 쓴 기자랑 같이 유튭함1
20:04 l 조회 40
진짜 손흥민 안 쓴 이유가 열등감 때문임?6
20:04 l 조회 22
트위터팔로우 안되는건 왜구런거지..
20:04 l 조회 2
엥 걸플2 해?
20:04 l 조회 4
아 근데 생각할수록 내부분열 저거 개웃기네
20:04 l 조회 9
구자철 박주호 인맥 넓은데2
20:04 l 조회 51
홍명보를 보다보면 방시혁이 떠올라....
20:04 l 조회 11
미야오 가원 진짜 신기하네1
20:04 l 조회 32
알디원 멤버들 춤 출때 쪼?가 있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1
20:03 l 조회 37
제임스 트월킹 한번에 코르티스 동생들 초토화되다
20:03 l 조회 24
홍명보는 지가 입으로 뱉어논게 너무 많네
20:02 l 조회 11
축협이 저 지......랄이라서 흥민이 은퇴의 양가감정이 드는 거임2
20:02 l 조회 32
캐나다 축구감독 잘해?4
20:02 l 조회 8
보플1 올리 왤케 컸냐3
20:0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