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ㅇㅅㄷ 키딩도 노래 너무 좋았어서 
요즘 들을노래 찾기힘든데ㅜ 
계속 노래만 좋게 뽑아주길🙏
대표 사진
익인1
카페 알바하다가 이세돌 노래 좋은 거 플리에 추가 엄청했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ㅁㅈ 나도 키딩이랑 리와인드많이들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와인드가 진짜 좋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제일 최근에 나온 노래도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서 아이네릴파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락다운인가 후반 고음지르는 사람 ㄹㅇ 시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는 듣지만 양지에는 안나왔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비챤이 좋음 음색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직도 키딩이랑 리와인드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칸나 노래 좋아해서 가끔 듣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그쪽 팬덤 너무 싫어함 다시 새로 시작하니까 잘됐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ㅇㅅㄷ노래는좋아하는데 그쪽팬덤은 너무싫어해서 칸나너무응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칸나 새로 데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했어 hebi-늘 선공개곡이고 유툽에 있으니까 들어봐 노래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몰랐어 고마워!!!! 잘됐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냥 직접 노래 춤 안 하는 건 ....뭔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츄얼 노래 잘하는 사람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노래는 기가 막히게 잘 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리와인드 노래 좋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겨울봄 너무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사장부터 해가지구 노래고 뮤비고 작업하는 사람들이 너무 저작권 의식 없어서 안듣게 되드라 이번에두 리와인드 가사 저작권 애기 나왔는데
팬들이 몰려가서 입막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키딩좋앗어 아예아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기준 레몬탱 킬포들
21:07 l 조회 4
방탄 정국 이거 신기하다
21:07 l 조회 11
지락실 안하나
21:07 l 조회 6
진심 봐도봐도 명작이다
21:07 l 조회 7
라이즈 은석 이거 개웃긴데 개잘생겼음1
21:06 l 조회 21 l 추천 1
드림 막콘 지금 3층도 자리 없는거 맞지?2
21:05 l 조회 32
예매내역에 왜 안뜨지3
21:05 l 조회 9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5 l 조회 71
우리판 몰랐는데 연령대 좀 있나봄2
21:05 l 조회 32
혹시 최애 머리 깎은 모습 보고
21:05 l 조회 20
아 사녹 한번 가기 졸라힘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21:05 l 조회 21
우치와는 처음인데 같이 골라주실..?10
21:04 l 조회 62
요즘 ㅌㅇㅌ 서치밴 풀리려면 얼마나 걸리지1
21:04 l 조회 14
원래 인프피랑 낯가리는 엔프피가 비슷해?3
21:03 l 조회 20
드팬미 못갈줄 알고 폼 안적엇는데
21:03 l 조회 41
진짜 나 덕메랑 손절까고 기분 넘 안좋아서 오프 안갈려다가 걍 양도구했다4
21:02 l 조회 41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
21:02 l 조회 77
자리 어디가 더 나은 것 같아?
21:02 l 조회 49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21:02 l 조회 18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6
21:01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