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3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속으로만 생각했는데

최애가 자기관리 좀 했음 좋겠어ㅠㅜ

주어 당연히 안밝힐꺼고.. 넘 답답해서..

실력파인거 알겠는데 그 외에는 아예 관리를 놓은듯. 

연차 꽤 있는데 소통도 잘 안오고ㅠ

트친 같최 팬들이 틧터같은데에 써치 안걸리게 하소연식으로 다이어트 쪼오금만 했음 좋겠다 이런식으로 썼는데 어떻게 찾은건지 귀엽기만 한데 뭔 살을 빼냐고 욕하고 다굴 맞음..솔직히 난 공감했어가지고..익명이라 말한다 걍ㅠ

옷도 맨날 펑퍼짐하게 입고 상의 코디도 맨날 똑같음...하 그냥 내가 정병인걸까 몇년 째 똑같은 모습보니까 자꾸 단점만 찾게 된걸까..내가 바뀌는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지금 모습에 만족하는가보다 생각해야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 성격상 그게 맞긴할거 같아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애가 더 좋은 모습이길 바라는 마음인 거자나... 너무 자책하고 그러진 말자 그게 더 정병 와ㅜㅜ 그래도 속사정은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 한동안 너무 딥하게 파지 말고 거리 두는 것도 방법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다 내 본 같다ㅋㅋㅋㅋㅋㅋ 나도 관리 좀만 해줬음 좋겠는데 그냥 행복했음 됐다 싶어서 넘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최애가 행복해야 내가 행복한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어느정도관리는필요하다고 생각해 팬들이 젤자부심느끼는게 외모인데ㅠㅠ 근데 알면서도못하는건무슨사정있을것같긴하다 좀기다려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몇년째 기다린건지 모르겠어ㅎㅎ 근데 본인이 뺄생각이 없는거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팬들이 제일 자부심 느끼는게 외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업도본업이지만 외모가 젤눈에보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냥 보여지는 외적인 부분이라 리액션이 바로 오는거라 , 그런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ㅜ.. 굳이 그런걸로 머라하고싶지도않고 그냥 본인이 알아서 잘해줬으면 좋겠어서 끙끙만거리다가 탈빠해본적있어서 공감되거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하 나 지금 덕질 권태기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같은 경우인거 같아...먹는거 좋아하고 그만큼 운동도 좀 하는거 같은데 내가 원하는 기준이랑은 달라서 생기는..그냥 나 혼자만의 답답함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중은 몸의 질병이나 먹는 약 때문에 찌거나 빠지는 경우도 있으니 함부로 말하기가 힘들다지만 소통은 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몇 년동안 계속 그 상태인데 건강 관련이었으면 꼭 말하는 멤버거든...ㅠ 약 관련도 아닌거 같고 걍 데뷔하고나서 2년뒤부터 점차 찌기 시작하더니 얘기 조금씩 나오니까 본인은 다이어트는 안한다고 말하더라.. 그냥 하기싫대..하핫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딸 사진 보면서 일하는 노동꾼 짤 있는 사람
23:03 l 조회 4
원빈 이건 진짜
23:03 l 조회 7
근데 아까 플같은건 날조는 정정해야하는거 맞지않나...?
23:03 l 조회 13
해찬이 분홍색 잘어울린당
23:02 l 조회 6 l 추천 1
홍명보 응원하는 pws 악역 프로레슬러들
23:02 l 조회 5
좀 재밌는ㄴ 블로그 없나
23:02 l 조회 7
뭐야...미나미 영어 발음도 좋음
23:02 l 조회 14
원빈 얼굴 진짜 안질림4
23:02 l 조회 12
낼 과자 먹고 싶은데 무슨 과자 먹을지 고민 중3
23:02 l 조회 8
18살차이 많긴하다..1
23:01 l 조회 15
사실 정병이 외부냐 내부냐 하는 거 보면 걍 정병은 정병이지1
23:01 l 조회 16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좀 했으면 좋겠음 제발 ㅜ 1
23:01 l 조회 22
은석 앤톤 하지마 챌린지3
23:01 l 조회 48 l 추천 6
더보이즈 영훈 연기 왜 안하지?5
23:01 l 조회 23
너넨 독방에서 나눔받음 어떻게 해?4
23:01 l 조회 12
솔직히 저 설문결과 안봐도8
23:01 l 조회 81
슴 숏츠 바이럴 못한다는건 ㄹㅇ 맞말같음10
23:01 l 조회 78
차라리 대놓고 개인팬인게낫지 말만 올팬인게 더 짜증난다3
23:01 l 조회 24
추천탭에 외국인 조롱 하는거 수위 개높은게 떴는데
23:00 l 조회 15
히든싱어 아이유 편 ㄹㅇ 안믿김..1
23:0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