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왔는데 너무 밝아서 주조명 안 키고 스탠드 두개랑 부엌과 식탁위 전등켜놓고 지내거든
거실 천정등키면 눈아플 정도야
근데 검색해보니 전등밝기때문에 천으로 둘러써 낮추기같은게 나오더라
다른 집들도 거실등이 더 밝은지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이사왔는데 너무 밝아서 주조명 안 키고 스탠드 두개랑 부엌과 식탁위 전등켜놓고 지내거든 거실 천정등키면 눈아플 정도야 근데 검색해보니 전등밝기때문에 천으로 둘러써 낮추기같은게 나오더라 다른 집들도 거실등이 더 밝은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