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16 많이 쓰나?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응 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이야 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디 일반모델은 후기 썩좋아보이진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징짜? 후기 잘 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주연님 잇섭님 영상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1에게
요즘 사진찍는맛에 살아 사진 개잘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진까지 올려주고 천사야? 고마워 영상도 찾아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프로 ㄱㄱ 나도 12미니에서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카메라 중요한데 사진 괜찮아? 잘 찍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완전 … 동영상이 레전드 ㄷ 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개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데 그래도 공연장은 결국엔 울트라 대여 무조건 하긴해야해..아이폰은 플로어 무대 근처 아니면.. 엄청 좋다까진 아님 그래도 기존에비해 나아지긴 했지만..!!) 메인폰 영상으로는 걍 무난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ㅇ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아이폰 미니쓰다가 넘어가먄 ㅋㅋㅋㅋㅋㅋㅋ나에겐 울트라급이라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ㅜ나도 12미니 쓰는데 다른 걸로 갈아타면 내 손목이 괜찮을까 걱정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 그렇긴 해 근데 난 미니 너무 작아서 화면 큰 거 쓰고 싶어 얘 너무 작아… 작은거 원하면 se도 알아봐봐 얘도 좀 가볍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연장 다닐거면 프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잘 찍히는구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트라가 더 좋긴한데 초점만 잘 잡히면 괜찮았어!!!! 초점 잡혔을때 색감도 예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때문에 울트라도 땡겨서 뭐 살지 고민된다 아 걍 부자라 두개 사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미니 쓰다가 프로 가면 한동안은 폰 무거워서 적응하긴해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씁 하 적응기가필요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도 고민중.. 13미니인데 16프로 살까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 답답하지 않아? 나 빨리 폰 바꾸고 싶어 얘 지금 관짝 들어가기 직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터리도 지금 성능 안좋긴한데 미니 쓰다보니까 너무 작은거 같아 나 손도 커서 프로가 나을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손 커서 미니 오타 개많이 나… 프로로 넘어가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 미니 쓰다가 16일반 쓰는중인데 얘도 좀 무겁고 내 손에는 커서 적응이 필요하긴했음 프로면 더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가 무게 차이가 확실히 있구나 참고할게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2미니인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멀쩡해? 내껀 지금 진짜 곧 장례식 열어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6프로 진짜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는 사람들은 다들 만족하나보네ㅋㅋㅋㅋㅋ 아 바꾸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15 일반 갈까봐 ㅜㅜ 색깔도 이쁘고 가격도 내려서 고민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15 일반 갔어 이번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25울트라로 바꿈 12미니 4년쓰고 배터리 정털려서 작은폰 이제 다시는 안 살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관련 맘찍 다 지우고 있는데 아무 생각이 안드네
1:52 l 조회 1
와 방탄콘 플로어 관객 빽빽해
1:52 l 조회 3
짧은대본 웹드? 보는사람있어?1
1:52 l 조회 10
첨엔 번역때메 생긴 오해때문인가 생각했었는데 브라질인들 진짜 대화가 안되는 사람들이 많은거같기도..
1:51 l 조회 4
간사이벤 트윗 노체로 번역 되는거 웃기네ㅋㅋ1
1:50 l 조회 18
쇼츠 넘기다가 갑자기 벌레뜨는거
1:50 l 조회 13
눈 앞에서 무대 본적 있는데3
1:50 l 조회 22
근데 나 진짜 8월에 동유럽 여행해보고 에어컨 하~나도없는거보고 충격받음 ㅋㅋㅋ2
1:49 l 조회 17
ㅎㅇㅂ는 왜 ㅁㄴ 탈퇴 안시킬까?4
1:49 l 조회 70
맨끝줄 소녀 6시간동안 다 봤음1
1:49 l 조회 18
냉소적으로 초치는 사람들 없어졌으면
1:49 l 조회 10
보플2가 일본에서 뭐가 잘돼 ㅋㅋㅋㅋㅋ
1:49 l 조회 49
아니 이건 뭐야? 손흥민 vs 일반인 100명1
1:47 l 조회 41
최애가 본업하는게 젤 멋있어4
1:47 l 조회 22
못돼 보일 수 있지만 엄마가 나한테 힘든 소리 안 했으면 좋겠어1
1:47 l 조회 15
원아페 갔다온 익들아 부스에서 팔찌 채워줘?
1:47 l 조회 6
ㅌㅇㄹ 남편 미국인 아냐? 왜 영단어를 못 써?3
1:47 l 조회 73
정국 옷..9
1:47 l 조회 41 l 추천 1
30대때도 20대때만큼 이쁠거같아?2
1:47 l 조회 28
취준하는데 자기포장하는 거 왜이렇게 오글거리지
1: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