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0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음악이나 그룹 색깔이 트렌디한 기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봤자 낼모레 40대 아저씨들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알지 그룹이나 음악색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얘기가 아니잖아 지금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하긴 뭐가 팩트를 말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뭐가 팩트냐 ?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낼모레 40대 맞잖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맞긴 맞지 그걸 누가몰라? ㅋㅋ 그걸굳이 언급하는게 이 글이랑 안맞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8에게
맞든 안맞든 낼모레 40대 아저씨들인건 변함없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ㅋㅋㅋ 누가 변함 있대냐고 아 난독증 앵간히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8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된 댓글에게
참고로 난 팬 아님 ㅋㅋ 니 글이 어이가없어서 댓단거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8에게
아 그럼 40대 아저씨들 쉴드 많이 쳐줘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쓰니야 정병댓 정리 좀 핼.. ㅇㄴ 팬 아닌데도 이런 글에 정병 꼬이는 거 왜 그러는지 이해안되네 저런 애들 글 지우게 하려고 첫댓부터 초치면서 발악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10번 다 쓰겠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ㅋㅋㅋㅋ삭제 했네 40대 아저씨 팬 맞춤범 아직도 안고치고 뭐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5에게
정병한테 댓쓰는 내가 정병이라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ㅋㅋ 나이 쉴드가 아니라
맥락좀 잘 짚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8에게
응 그래 낼모레 40대 아저씨 정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왤케 억척스러워 왜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그건 너임 ㅇㅇ 난독증 문맥맹 ㅅ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에게
너도 늙고 40대 될텐데
왜 그러냐
나이정병아 너도 늙는다는 사실좀 인지하고 글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에게
너도 40대 아줌마잖아
나대지 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팩트도 맞고 니가 맥랑맹인것도 맞음 싸우지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춤법 틀리는 애한테 들을 소린 아닌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너보다는 맞춤법 잘 아니까 걱정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왤케 뒤틀려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ㅑ케 피곤하게 사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8 데뷔중에 최근까지 활동을 하는 팀이 샤이니밖에 없지않..?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아무래도 슴이다보니 노래 잘받아오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들이 약간 그러려고 노력하는 느낌이던디 글고 되게 어릴때 데뷔한것도 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릴때 데뷔해서 실제로 어리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애들한텐 모르겠지만 그시대 덕질했던 사람들은 아직도 어린 이미지 뇌리에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렇게 대놓고 비교군정해서 올려치는거 진짜 별로다ㅋㅋ걍 빼고 연차치고 트렌디하다하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글보고 다 동조해서 댓 달길래 당황함 같은 동기들도 지금 활동하는 그룹이 몇인데 걍차라리 연차에비해 트렌디한 느낌이라그러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매번 느끼지만 감성 벅차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샤이니팬이 아니라 니가 그냥 샤이니글에 감성이 벅차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제목 수정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꾸준히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서 활동했으니까 그런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컨셉이니까..? 컨템포러리 밴드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뷰 같은노래가 진짜 한몫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마자ㅋㅋㅋㅋ 하드 보면서 되게 트렌디 허다 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데뷔때부터 컨셉 꾸준히 유지하는데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멤버들 의지랑 대기업의 힘이 느껴져 곡을 받아오는 것부터 선택하고 컨셉 잡고 하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래가 넘 트렌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사 넘 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인들이 업에 욕심이 많은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랑 컨셉이 그런 듯!
관리도 잘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러네 듣고보니 그렇다 곡이고 스타일링이고 되게 트렌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친구들이랑 유튜브로 샤이니 하드가 나와서 같이 보는데 다들 같은 의견이었음 샤이니 그룹색 왤케 트렌디하냐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계속 활발히 활동하는데 계속 새로운 걸 들고나와서 그런듯
잘 하는 거 하나로 밀고나갈 수도 있는데 매번 나올때마다 엥??이런 노래를 낸다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차치고 트렌디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꾸준히 컴백한 것도 있고 컴백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잘 가져오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즘에 맞게 컨셉은 좋은듯 근데 노래는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연차 특유의 쉬운길 가려는 느낌이 잘 안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ㅇㅈ 매번 빡센춤에 무대도 겁나 열심히해서 놀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샤이니 노래가 트렌디하긴 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원래 세련된게 컨셉이긴했러 이젠 본인들도 그걸 알고 노력 많이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키가 크게 한 몫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3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2
1:19 l 조회 32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
1:19 l 조회 37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5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5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2
1:18 l 조회 44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
1:17 l 조회 16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1
1:17 l 조회 14
나만 그런가?1
1:17 l 조회 30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53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5
1:16 l 조회 92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28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1:15 l 조회 281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2
1:15 l 조회 60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1
1:14 l 조회 124
빅뱅 뉴욕 메드라이프 스타디움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29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6
1:14 l 조회 42
넬 노래들 오랜만에 듣는데 홀리하다3
1:14 l 조회 12
익들은 단음식 얼마나 자주 먹는편이야?3
1:14 l 조회 13
#ㅁㄷㅇㄴㅈ3
1:1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