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0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휴...댓글들 가관이네

창원시가 잘못한 걸로 까든가 SM 쉴드치면서 별소릴 다하네 참 수준낮다

대표 사진
익인1
슴 또 뭐 잘못함?무슨 쉴드를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인기글 댓글들 가관임 지역비하를 아주 노골적으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잼 도시라고 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건 슴이 이긴거라 슴 쉴드가 아닌건데..무슨 쉴드를 말하는거지? 슴이 잘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인티에 오면 항상 이상한 애들 많아서 웃기다 쓰니 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역비하가 아니라 창원시가 문제 있는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잼 도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쉴드라는 단어가 쓰일상황이 아니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이 뭘 한게 없어서 쉴드고 뭐고 칠게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역비하는 ㅃ ㅏㄹ갱이 이런거규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소리야 창원 깡패짓해서 패소한 것도 슴 쉴드로 보이나 너 창원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바싸요 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창원시가 양아치짓한거말고 무슨 얘기가 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창원시가 잘못한건데 뭔 슴 쉴드야 법적으로 창원시가 깡패짓한거 인정되서 슴이 승소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장 최근에 창원시 깡패짓해서 난리였잖아 돈만 받고 일 안하고 깡패짓하는게 창원시 특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얘들아 걍 마플신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그게 지역비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개유난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창원시 지금 야구단 관련 일로도 욕 개먹고 있는데 깡패짓 그건 지역 비하 아니고 사실 나열임 내가 지역민인데 그런 생각 전혀 안 듦 졸라 맞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창원 사람인데 창원 양아치 맞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창원 양아치 맞는데? 설마 이게 지역비하? 팩트인 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건 sm이 잘못한게 없는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창원 이번에 야구장 사망 사고도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저거는 창원시가 양아치짓 한 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목만 보는 사람들 많아서 이런글 계속 싸지르고 댓삭하고 있는거지? 아까 그 인기글도 댓삭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야구장 일부터 지금 일까지 양아치 짓 하고 있는게 맞으니까 하는 말이지 오히려 지역 사람들이 더 문제 삼고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슴정병아 티난다 그만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개유난 오지네 일부러 이런 댓 나오라고 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갑자기 없는 슴빠 찾는거뭐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슴 잘못 한 게 없는데 뭔 쉴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황당한 게 sm이 진짜 잘못한 일들이 많은데 그것들로 어그로나 디스하는 경우가 그 때 빼고 없어ㅋㅋ 왜 매번 굳이 어중간하거나 잘못 없는 일 가져와서 sm 정병 때문에 억울한 회사 이미지 만들어주는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희승 기대했는데
23:05 l 조회 1
볼빨간사춘기는 근데 처음에 어떻게 뜬 거지...!
23:05 l 조회 2
양홍원 학폭 피해자 폭로글도 쓰고 방송에도 여러군데 제보했대
23:04 l 조회 2
라이즈 아직 오버드라이브 무대는 안보여줬지?
23:04 l 조회 2
카리나바보 아이유바보 장원영바보
23:04 l 조회 5
OnAir 와 개소름
23:04 l 조회 7
36살인데 20살하고 연애하면 시간 낭비겠지?1
23:04 l 조회 12
OnAir 미친 무습네…
23:04 l 조회 13
극우에서 믿는 개신교가 진짜 개신교야?
23:03 l 조회 8
티빙 다털렷는데 아무갓도 안바꿈 귀찮아서...4
23:02 l 조회 16
레드벨벳 음색합이 개쩐그룹이야2
23:02 l 조회 22 l 추천 1
팬덤 전쟁 언제 하는 거야?1
23:00 l 조회 8
트위터는 지짜 이해안간다 남혐하면서 학폭남은 왜 고ㅔㄴ찮은거지 걔네가 실제로 가해자를 덕질하는건 아닐거아냐2
23:00 l 조회 52
근데 진짜 노래좋은그룹은1
23:00 l 조회 74
리센느 피디 백합충같은데… 6
23:00 l 조회 166
연프에서 여자가 적극적으로 해서 잘된 커플 있나?! 2
22:59 l 조회 38
트위터 됨?2
22:59 l 조회 17
아니 손종원은 트위터에서 대체 왜 까이는거래?21
22:59 l 조회 133
앤톤 이거 구라같다7
22:58 l 조회 78 l 추천 8
진짜 옛날 일드인데 일드 썸머스노우 아는 익? 도대체 나츠오
22:5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