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0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휴...댓글들 가관이네

창원시가 잘못한 걸로 까든가 SM 쉴드치면서 별소릴 다하네 참 수준낮다

대표 사진
익인1
슴 또 뭐 잘못함?무슨 쉴드를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인기글 댓글들 가관임 지역비하를 아주 노골적으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잼 도시라고 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건 슴이 이긴거라 슴 쉴드가 아닌건데..무슨 쉴드를 말하는거지? 슴이 잘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인티에 오면 항상 이상한 애들 많아서 웃기다 쓰니 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역비하가 아니라 창원시가 문제 있는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잼 도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쉴드라는 단어가 쓰일상황이 아니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이 뭘 한게 없어서 쉴드고 뭐고 칠게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역비하는 ㅃ ㅏㄹ갱이 이런거규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소리야 창원 깡패짓해서 패소한 것도 슴 쉴드로 보이나 너 창원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바싸요 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창원시가 양아치짓한거말고 무슨 얘기가 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창원시가 잘못한건데 뭔 슴 쉴드야 법적으로 창원시가 깡패짓한거 인정되서 슴이 승소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장 최근에 창원시 깡패짓해서 난리였잖아 돈만 받고 일 안하고 깡패짓하는게 창원시 특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얘들아 걍 마플신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그게 지역비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개유난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창원시 지금 야구단 관련 일로도 욕 개먹고 있는데 깡패짓 그건 지역 비하 아니고 사실 나열임 내가 지역민인데 그런 생각 전혀 안 듦 졸라 맞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창원 사람인데 창원 양아치 맞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창원 양아치 맞는데? 설마 이게 지역비하? 팩트인 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건 sm이 잘못한게 없는데…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창원 이번에 야구장 사망 사고도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저거는 창원시가 양아치짓 한 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목만 보는 사람들 많아서 이런글 계속 싸지르고 댓삭하고 있는거지? 아까 그 인기글도 댓삭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야구장 일부터 지금 일까지 양아치 짓 하고 있는게 맞으니까 하는 말이지 오히려 지역 사람들이 더 문제 삼고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슴정병아 티난다 그만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개유난 오지네 일부러 이런 댓 나오라고 그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갑자기 없는 슴빠 찾는거뭐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슴 잘못 한 게 없는데 뭔 쉴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황당한 게 sm이 진짜 잘못한 일들이 많은데 그것들로 어그로나 디스하는 경우가 그 때 빼고 없어ㅋㅋ 왜 매번 굳이 어중간하거나 잘못 없는 일 가져와서 sm 정병 때문에 억울한 회사 이미지 만들어주는 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21:47 l 조회 3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21:46 l 조회 1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
21:46 l 조회 6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
21:46 l 조회 4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
21:46 l 조회 12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
21:46 l 조회 14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
21:46 l 조회 4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
21:46 l 조회 12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21:46 l 조회 6
진라면 방탄진 아쉬워1
21:45 l 조회 31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21:45 l 조회 6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2
21:45 l 조회 44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
21:45 l 조회 39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5
21:44 l 조회 57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21:44 l 조회 22
원빈 개빡세다4
21:44 l 조회 51
만약에 친구한테 남친 사진 보여줬는데
21:44 l 조회 13
마운자로나 위고비는 아무나 맞을수 있는거야??4
21:44 l 조회 20
너네 영화관에서 한 번만 더 보고싶다 하는 영화있어?
21:44 l 조회 20
최애 라방오면 좋겟다1
21:4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