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거 되게 기분나쁘구나ㅋㅋㅋㅋ 툭하면 내부정병 타령하는거 진짜 안좋아하는데 너무 티나는 상황이 있었음 내 최애 그렇게 미운데 그룹오프는 어떻게 가냐.. 좋아해달라는거 아닌데 굳이 손가락을 못참을 정도로 아니꼬운거면 대체 얼마나 정병이 있는거야 (참고로 주어 소매넣기 하지마라 지금 플 하나도 안타고있는 주어니까)
이거 되게 기분나쁘구나ㅋㅋㅋㅋ 툭하면 내부정병 타령하는거 진짜 안좋아하는데 너무 티나는 상황이 있었음 내 최애 그렇게 미운데 그룹오프는 어떻게 가냐.. 좋아해달라는거 아닌데 굳이 손가락을 못참을 정도로 아니꼬운거면 대체 얼마나 정병이 있는거야 (참고로 주어 소매넣기 하지마라 지금 플 하나도 안타고있는 주어니까)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