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7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진짜로? 요즘 진짜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엥..? 저기 과만 그런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다줄 이런건 그냥 섹션방으로 부르는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강대도 저러던데 과 대형과라 a섹션 b섹션..으로 나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이거 과방이 섹방인게 아니라 특정과가 섹션으로 나뉘면 섹션마다 방이 따로 있어서 섹션방 ⇒ 섹방 이케 쓰는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기가 서강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학교가 서강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ㅋㅋㅋ 영상을 안 봐서 몰랐네 나도 친구가 에이섹, 씨섹 이럴 때 어감이 이상하네 그랬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저 학교의 특징이래 예전부터 쓰던말 mz가 아니라 걍 저학교 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션말고 방을 빼, 차라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섹방ㅋㅋㅋㅋ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세글자를 뭐하러 두글자로 .. 줄일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대학생이면 다 성인일텐데; 그런뜻아니라고 해도 어감이 좀 그렇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더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만든 말도 아니고 저 학교에선 예전부터 쓰던 이름 같던데 엠지니 뭐니 하면서 학생들 뭐라고 할 필요는 없을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섹못방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ㄲ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저거 서강대만 쓰는 용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단어 검색하니까 성인인증해야한다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서강대생들 다쓰는데 처음에나 웃기지 다들 별생각안하고 걍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저뜻이었구나.. 아까도 섹방글 올라왔는데 누르진 않고 혼자 혹시 과방에서 짐승짓 하는 애들이 많아서 요즘은 그렇게 부르는 건가? 생각했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저 대학만 그런다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기 영어영문학과라 그냥 그런가보다 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과잠도 섹잠이라 그런다던데...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상하게 생각하는게 어떻게 이상함 섹이라는 단어를 한국에서 그뜻으로 밖에 안쓰는데 당연히 연상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학교만 그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나 지잡 나와서 개쓰레기같은거 떠올리고 ㅇㅇ 맞지 이난리 사고회로 돌리면서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why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저분이랑 카이랑 얼굴 비슷하다 특히 눈 부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연함
카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여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 썸네일 보고 하는 소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요즘 단어가아니라 저 학교는
진짜예전부터글캐썼다곤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감이 거지같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맨날 쓰는 단어였으면 저 학교 애들은 이상하게 생각 안할듯 근데 듣는 우리는 좀 글킨하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저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용보니까 노린게 아니고 ㄹㅇ 쓰는 단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또 cc 땜에 은어인 줄...ㅋㅋㅋ 아 좀 글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걍 과방 말하듯이 말하는거임ㅋㅋㅋㅋ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함 반이 아니라 섹션으로 나눠져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듣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서강대 출신인데 섹션이라 섹방이라 그럼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즘 진짜 이래가 아니라 서강대만 저러겠지… 예전부터 저랬다는데 뭐라고 왜하는지도 모루겠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유툽댓글보니깐 저 학교가 그렇대ㅇㅇ건물들도 그렇게 명칭붙어있던데 예전부터 저랬대
대부분 학교는 아직 과방이라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카이 당황한거 바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
2:56 l 조회 1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
2:56 l 조회 1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2:56 l 조회 2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
2:55 l 조회 3
조합에 미쳐서 최애 이용만 하는거 너무 싫다
2:55 l 조회 5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25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1
2:53 l 조회 15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2:53 l 조회 13
전에 봤던 무서운데 안무섭고 귀여운? 귀신 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3 l 조회 8
정병 심한 판은 뭐보고 말하는거야?3
2:52 l 조회 22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에게 가장 중요한 잠시후 11시 경기
2:52 l 조회 23
보이미츠걸 한국버전도 내주면 좋겠다
2:52 l 조회 3
10대 많은 팬덤 특징이 뭘까8
2:52 l 조회 35
돌이 이번에 신박하다 재밌다 할때 무서움2
2:52 l 조회 24
버블 날짜끊긴거 복구하는거 있음??1
2:51 l 조회 10
줌얘기나와서 말인데 줌은 나이가 아냐...알아?6
2:51 l 조회 34
요즘 급식들 사이에서 아이돌 별로 인기없어2
2:50 l 조회 58
ㅅㅋㅈ 현진 ㄷㅇ 하는건가 안하는건가
2:50 l 조회 63
으어어ㅓ어어어어 정국 챌린지 너무 좋아ㅜㅜㅜ2
2:50 l 조회 15
여돌이 최애인 익?3
2:5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