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그때잖아..공연 초반에 발목 삐끗한날..무대 밑에서 아파한거 진짜 마음아픔..🥲 pic.twitter.com/W7wvEK0WC2
— 레미🍀 (@doremiluv) April 9, 2025
원래도 아픈티 잘 안내는데 근데도 아파할정도면 생각보다 더 안좋았던거같고..그래도 참다가 무대 밑에서 아파하니까 마음아픔..이렇게 무대 밑에서 아파하는거 처음보는거같아서 너무 놀랐음..김명수 진짜 아프지말자ㅜ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원래도 아픈티 잘 안내는데 근데도 아파할정도면 생각보다 더 안좋았던거같고..그래도 참다가 무대 밑에서 아파하니까 마음아픔..이렇게 무대 밑에서 아파하는거 처음보는거같아서 너무 놀랐음..김명수 진짜 아프지말자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