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0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소득 제한 없이 전 국민에게 5만 엔을 현금으로 지급할 수 있었다면, 103만 엔의 소득 기준선도 제한 없이 178만 엔까지 올릴 수 있었을 것이다.

이미 기준선 인상에 1조 2천억 엔을 투입했으니, 결국 둘 다 6조 엔 규모의 정책이다.

감세는 재원이 없다고 외면하면서, 현금 지급은 서둘러 시행하는 정부와 여당."

메울려고 증세할거다 함 일부 어르신들은 환영하고 

[잡담] 일본 전국민 5만엔(50만원) 준다는거 포퓰리즘이라고 욕하던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찍들이 제일 좋아하는 나라잖아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이 저러는걸 어쩌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도 우리나 중국 타나라 가져가서 정책 비교하고 그래
알고 있어서 나쁠거 없잖아
좋으면 도입 아니면 개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는 윤씨가 용산이전이니 후쿠시마 오염수 홍보비용이니 대왕고래 사업이니 계엄이니 뭐니 등등 해서 펑펑 쓴 세금만 아끼고 경제가 좀만 덜 망했어도 전국민한테 100만원 이상 주고도 남았음 2찍들은 윤씨가 세금 펑펑쓸때는 세금 아깝니 세금 낭비니 이런 말 1도 없으면서 유독 민주당이 지역경제 돌아가게 한다고 지역화폐 준다고 하면 저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윤 안좋아하는데 나한테 화내
알고서 적용하자는거지
일본 쟤들 우리나라에 일거수 일투족 관심 얼마나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한테 화낸거 아냐 일본 애들이 저러는게 2찍들 말하는거랑 똑같아서 2찍들한테 화났을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키작공 키큰수에 발작하는 사람들 진짜 많더라
1:32 l 조회 2
나만 빼고 작가님들 다 바빠서 슬퍼
1:32 l 조회 3
운동선수들 큰 대회 끝나면 헤어지는거 신기하다
1:32 l 조회 7
내 덕질의 관련종사자랑 친해지고 싶다
1:32 l 조회 3
너넨 버블 돌이랑 티키타카 안되면 싫어? 4
1:31 l 조회 13
아니 진심으로 헤어 구린데 어떻게 하라는거야
1:30 l 조회 24
차가원 상태메세지 ㅋㅋㅋㅋㅋㅋ 업데이트 됨1
1:29 l 조회 51 l 추천 1
연성러들이 포타펑 왜 하는지 알 것 같음.. 1
1:29 l 조회 21
나 몸에서 때나오는거 극혐해서 맨날 개빡빡씻음2
1:28 l 조회 29
알디원 준서 이게 제일 설렘1
1:27 l 조회 13
큰방 알페스판 컸을때 제일 유치하다고 생각한 플은 1
1:26 l 조회 43
샤오커오라 맛있음?9
1:26 l 조회 37
멕시코 홈에서 하는 경긴데 설마 힘 빼겠어?7
1:24 l 조회 35
엑스러브 처음엔 컨셉 보고 뭐야;; 이랬는데 실력 알고나니까 다르게 보임 ㅋㅋㅋㅋㅋ3
1:24 l 조회 55
나 동물 아기 안 좋아한다고 진짜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냔 말 겁나 들어봄4
1:24 l 조회 43
콘서트 1열 vs 팬싸11
1:24 l 조회 37
버블8
1:23 l 조회 114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7
1:22 l 조회 110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1
1:22 l 조회 10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13
1:22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