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 정병판 개심했는데 이젠 탐라나 커뮤나 어딜가든 클린한 애들이 많이 보이고 다들 말랑말랑한 대화들이나 멤까 없이 정상적으로 앓는글이 대부분이라 좋음ㅋㅋㅋ 근데 그 정병짓하는 말투를 몇년간 봤어서 엄청 익숙한터라 타돌 인장달고있어도 티가 나거든? 어디로 갔는지 넘 잘보여서 웃픔.. 솔직한 말로 거기 팬이랑 가수한테는 너무 미안하지만 우리판이 작아지는 한이 있더라도 난 요즘이 좋다..ㅠ
우리 정병판 개심했는데 이젠 탐라나 커뮤나 어딜가든 클린한 애들이 많이 보이고 다들 말랑말랑한 대화들이나 멤까 없이 정상적으로 앓는글이 대부분이라 좋음ㅋㅋㅋ 근데 그 정병짓하는 말투를 몇년간 봤어서 엄청 익숙한터라 타돌 인장달고있어도 티가 나거든? 어디로 갔는지 넘 잘보여서 웃픔.. 솔직한 말로 거기 팬이랑 가수한테는 너무 미안하지만 우리판이 작아지는 한이 있더라도 난 요즘이 좋다..ㅠ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