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맨날 댓글로 다 그렇다 니 최애팬도 그럴거다 안그러는 팬 없다 이런식으로 댓달리는데 진짜 궁금한게 공감이 안가면 그냥 댓을 안달면 되지 않음?? 주어가 보이지도 않는데 왜 굳이굳이 일침이랍시고 초치는 댓을 쓰는걸까.. 진짜 너무 많이봐서 신기함 
그리고 다 그러면 애초애 한탄글을 쓰지도 않습니다 진짜 너무할 정도니까 여기에서 주어없이 한탄하는거지ㅠㅠ 이런거까지 통제하려고 들지 않았음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정도의차이는 있어도 안그런판은 본적이 없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거기에 답댓한적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니까 내 요점이 그게 아니자너 안 그런 판 없는거 아는데 그중에서도 심하니까 글을 쓴다 이건데요ㅠ 케팝 원투데이 하는거 아니자나요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는 비슷한 댓글 단 적 있는데 진짜 다 그러기도 하고 그걸 깨달으면 맘이 편해짐 (당사자성 ㅇㅇ) 그런 이상한 애 다 있으니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되니까 한 말이었는데 맘 편하게 덕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뉘앙스가 아니면 걍 지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야겠네 졸지에 눈치 말아먹은 사람 되는거 같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것도 통제하는 게 웃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주어없이 한탄하면 그런가보다 하고 지나갔으면 좋겠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도가 어떤지 예시를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섞여있긴 할듯 다 그러니 맘편히 보라는 의도랑 일침에 취한사람들이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로하는거 아닌가?난 그런줄; 말투가 초치는 느낌이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서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ㅋ한탄이나 이런말은 좀 할 수도 있지 요즘 주어없는 마플 이런 거에 소매넣기 하거나 초치는 댓글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소매넣기때매 더빡침 니돌아닐확률이 훨씬 높아요 제발 그냥 넘어갑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론 정말 걱정하는 어투로 말한걸수도 있음 눈치는 없지만ㅋㅋ 근데 본인돌인 것 같아서 초치는 경우도 있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간 광역저격? 느낌으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역저격에 찔리는거 자체가 신기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찔려서 미리 초치는 댓 다는 사람이 많을걸ㅋㅋ
주어 없이 한탄하는글에도 니 최애팬들도 그럴거다 안 그런 팬들 없다 이런 댓글 개많음ㅋㅋ
그걸 누가 모름? 유독 더 심하고 거기서 안 멈추고 타멤들도 내려치면서 앓으니까 글 쓰는건데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걸 누가 모르지??? 한탄글이 언제부터 조언받겠단 글이 된건지 모르겠네 걍 누가봐도 임금님귀는 당나귀 하는 건데 거기다대고 조언이랍시고 니팬도 똑같~ 이러면 누가 기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건 덕질하면 느끼는 팩트 같은거라 일침하는 것보단 그냥 다 그러니 신경쓰지 말라는 조언처럼 말 얹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덕질해보면 알잖아 안그런곳 없으니까 걍 신경쓰지 말라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들이 그러고 다녀서 찔려서 그러는것같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북중미 첫 경기 이기고
14:38 l 조회 2
축알못인데 오늘 경기 손흥민 왜 안넣었어?!
14:38 l 조회 3
지는거??ㅇㅋ 공은 둥그니깐 질수도 있지
14:37 l 조회 11
정보통신망법 개정된다는거 말이야
14:37 l 조회 17
32강 이집트전도 패야...
14:37 l 조회 61
그냥 전반에 이강인 혼자 뺑이치니까1
14:37 l 조회 29
우리 만약 3위로 올라가면 상대가2
14:37 l 조회 32
손흥민은 애초에 교체로 후반에 들어와서 한방하는 조커 스타일 아닌데1
14:37 l 조회 38
진짜 왜 강인이가 공 잡을때 멀뚱멀뚱 서있냐2
14:37 l 조회 57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1
14:36 l 조회 8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
14:36 l 조회 19 l 추천 9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8
14:36 l 조회 41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12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10
14:35 l 조회 110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92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1
14:35 l 조회 39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1
14:35 l 조회 54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9
14:35 l 조회 53
이강인 후반 추가시간에
14:35 l 조회 32
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이정도면 거의 오열인듯
14:3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