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케이팝 이그룹으로 처음 시작한거 아닌데 여기 팬들이 유독 싫은소리를 못듣고 ㅁㄱ을 못함.. 기분 나쁘면 그냥 지나가 꼭 한마디씩 해서 정병 놀아주고 플늘리더라 화가나거나 억울할 때 말을 안하면 못참나? 긁어서 부스럼 만드는거 1위같음 ㅠㅜㅜㅜㅠㅠ
케이팝 이그룹으로 처음 시작한거 아닌데 여기 팬들이 유독 싫은소리를 못듣고 ㅁㄱ을 못함.. 기분 나쁘면 그냥 지나가 꼭 한마디씩 해서 정병 놀아주고 플늘리더라 화가나거나 억울할 때 말을 안하면 못참나? 긁어서 부스럼 만드는거 1위같음 ㅠㅜㅜㅜㅠㅠ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