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1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갈발에 노란색 하이라이트 넣은거 개잘어울린다 그리고 저 화보에서 머리 스타일링 이뿌더
대표 사진
익인1
브릿지 다시 해주면 좋겠다 너무 잘 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저 머리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갈발로 덮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원빈 은석 소희 좋더라 완전 아이돌같은 머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타일링 너무 동그랗게? 해서 좀 아쉬운데 색은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독방도 아니고 큰방에서 이런 글도 못 씀..? 나 소희 최애 아닌 타멤팬인데 전혀 안거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희머리잘어울린다고하면 누가뭣나그래.꼭비교질하면서 앓으니 별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 비교질이 있어ㅠ 니가 이상하게 읽었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댓삭기능 사라졌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지웠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
난 라이즈팬은 아니고 걍 사진보고 소희 머리가 젤 잘어울리는거같길래 쓴건데 이런글도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뭐야 써도돼 나도 타멤최애지만 소희앓는글이 머가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뭐야 자기 최애 칭찬 없다고 이러는건 아닐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히 진짜 밴드맨+투디캐처럼 나옴 브릿지 좋은거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소희 예뿜 바뀐 머리 잘어울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어울리는데 덮어서 아쉬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래 ㅅㅎ가 젤 잘어울린다 이런 말 왜쓰지 같멤팬들 기분나쁘라고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독증들 왤케 많아 쓰니가 그러라고 쓴 글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야말로 뻔히 보이는 글에 애써부정하면 뭐가달라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위에 댓들만 봐도 니포함 정병 셋만 동의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또 이상한 쪽으로 핀트잡지말고 ㅋㅋ 누구누구가 젤 낫네 이게 돌판에서 시비털릴 발언아니냐고ㅋㅋ다른멤팬들 입장은 안중에도없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삭제한 댓글에게
무슨 피해의식....? 정병들 몰려온 거 맞네 대체 타팬이 쓴 글에 뭔 소리들을 하는거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다른멤팬 기분 하나도 안나쁘다고요 제발 여기가 독방임? 왜케 이런 글 하나 지나가질 못함 도대체 뭐가 문제냐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기분이 나쁘다니까?? 너만 괜찮으면 다냐고ㅠ 와 진짜 어이가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이 글에서 글쓰니가 타멤 다 안어울리고 소희가 짱짱 이랬음? 니가 이상하게 읽어두고 왜 엄한곳에 화풀이를 해 라이즈 팬이면 큰방에서 멤버 이쁘단 글에 당연히 좋아하는게 정상이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누가보면 내가 ㅅㅎ 팬줄알겠다 요번 화보 누구하나 할거없이 다잘나왔어 다이쁨 이거랑 별개로 누가 제일 낫다 이게 별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6에게
너도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알겠어 나도 진짜 지친다 매번 말싸움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애초에 라이즈팬이 아니라서 걍 가볍게 쓴글인데 심지어 내가 다른 멤버들 헤어 개못생겼네 이렇게 쓴 것도 아니고 걍 소희 헤어가 젤 예쁘고 잘 어울린다고 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아 신걍쓰지마 혼자 드라마 놀이 중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댓망된거 진짜 미안하다 같팬으로 사과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야 신경쓰지마 정병온거같다 또리
머리 넘 이뻐 잘어울려 같이 앓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서 왜 싸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 망치는 게 더 악질인데ㅋㅋㅋ 다른멤 별로라 한 것도 아니고 그냥 한명 제일 잘어울린다고 개취 말한 걸로 이런다고..? 뉘앙스 구분 좀 해라 본문에 한명 얘기밖에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러게ㅋㅋㅋㅋㅋㅋ매번 소희 글에는 이런 댓글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저 큰 방에서 잘어울린다는 얘기 못할건 뭐임 다들 악개워딩에 민감해서 주접이랑 구분못하는데 일부러 분탕치네 삭제하고 씹어도 무관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고 소히 최애인데 타멤이 제일 잘어울린단소리들어도 소히가 잘어울린단 소리들어도 좋아 유난 프레임이 더 짜증남 ㅋㅋㅋㅋ 누구든 제일 잘어울린다고 생각들게해서 다들 입덕문이 되어줬으면 함 라이즈 다들 다양해서 좋아하는거 아니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덮은거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분 나쁠 것도 많다 아 진짜 유난 질린다 질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러니까 소희팬들 다 떠났지 지들만 지들이 악개인지 몰라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왤케 볼때마다 소희칭찬글은 댓망으로 만드는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타멤팬이고 솔직히 내멤헤어 맘에 안드는데도 댓글 이해가 안가네 소희 칭찬이면 그냥 칭찬으로봐 왜 다른멤비교가 나와ㅋㅋ 글을 왜 보이는대로 안읽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부러 저러는 듯 쓰니한테 내가 다 미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이게 왜 마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야 위에 정병 신경쓰지마 나도 소희머리 진짜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나도 타멤팬인데 서치하다가 눌러보면 진심 유독 소희글에 이런 댓망시키는 애들 개많음 ㅋㅋㅋ 적당히해 제발 왜이러는 거야 니 글에 문제없어 쓰니야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소희한테 정병 엄청 붙었네 너네 안의 결핍을 이해하시길...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에 말얹는 애들은 평소 케이리그나 축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이었을까?
16:20 l 조회 1
브라질 사람들이 이 플로우가 한국이 먼저라는거임?
16:19 l 조회 3
OnAir 여름 씨스타
16:19 l 조회 4
일본은 진작에 밀려 중국한테도 슬슬 밀려
16:19 l 조회 3
아니 축구 그 조직적인거 중요하단거 아까
16:19 l 조회 5
프로게이머 아이러니 코르티스 팬이래 이날도 직캠 보고 오셨다고ㅋㅋㅋ
16:18 l 조회 9
콘서트 자리교환 전 언제든 준비가 되어있어요 상태였는데
16:18 l 조회 5
OnAir 보넥도 노래 좋다
16:18 l 조회 21 l 추천 2
OnAir 보넥도는 아디오스같은 밝은 노래가 어울리는듯
16:18 l 조회 18
멍또캣 라이즈 인가투표🧡💙🧡💙4
16:18 l 조회 23 l 추천 4
보플 나왔던 차이진신 데뷔 그룹 멤버들이래4
16:17 l 조회 33
축구에서 감독의 역할이 엄청 중요해? 9
16:17 l 조회 31
아니 k리그 압박률이 j리그한테 밀린다며 1
16:17 l 조회 17
OnAir 오늘 인가 단체복의 날임?2
16:16 l 조회 53
조별리그 탈락 후 문체부 장관, 대통령 글 전문
16:16 l 조회 88
OnAir 와 이한 잘생겻다
16:16 l 조회 17 l 추천 1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4
16:16 l 조회 31 l 추천 6
인가 남자엠씨들 누구야?2
16:15 l 조회 53
근데 조규성은 진심 상무 잘갔다1
16:15 l 조회 61
OnAir 라이즈 잘생겼어
16: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