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느껴짐.......같은 배우가 애순이랑 금명이를 연기하는데 이렇게 양가감정이 들고 애순이는 너무 짠하고 애순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알아서 안쓰러운데 금명이는 말 모지게 하면 얄밉기도 하고 근데 또 누가 애순이 딸 아니랄까봐 금명이도 경찰서 가서 고생하고 이리저리 치이는거 보면 그냥 우리 금명이 안아....이렇게 되기도 하고 아이유 진짜 왜이리 잘했냐🥹 진짜 모든 장면이 명장면이야 ㄹㅇ 작두탔단말밖엔 할말이 없음
인스티즈앱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