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9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0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안녕하세요 마크님~ A&R 입니다

먼저 앨범 발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많이 바쁘고 힘드셨을텐데

결국 첫 열매가 세상에 나왔네요

아티스트의 첫 앨범을 준비한다는 건,

함께 일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도 너무나 특별한 일이어서

돌이켜보면 제가 재촉도 많이 하고 귀찮게 했던 것 같네요.

곡이랑 가사 수정은 언제 되는지 이 앨범에 대한 이런저런 의견은 또 어떤지 수도 없이 물어봤던 것 같아요.

이번 앨범은 당연히 좋은 앨범이라고 확신하지만 단순히 '좋다', '아니다'로 말할 수 있는 앨범은 아닌 것 같아요.

한 사람의 살아온 인생을 두고 좋다 아니다 평가하진 않잖아요.

그만큼 이번 앨범에는 마크 님이 지나온 시간과 노력 같은 게 고스란히 담겨있다고 느껴요.

마크의 A&R로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언제나처럼 응원할게요.



이렇게 진심 담아서 응원하고 노력해주는 사람이랑 같이 일하면 너무 든든하겠다 🥹🥹

대표 사진
익인1
오열하는 맠프 참가자됨... 한 사람의 인생을 두고 좋다 아니다 평가하지 않는다.... 걍 여기서 나도 위로 받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을 어떻게 이리 예쁘게 하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감동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가 라이브 어디서 봐?
16:00 l 조회 1
너넨 깻잎 vs 상추
16:00 l 조회 1
손흥민 버틸 때 좋은 성과가 났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하는 축구팬들도 많은듯
16:00 l 조회 1
이제 월드컵 땜에 음방 결방할일 없지?
16:00 l 조회 1
정국이 라방에서 라이즈 do your dance 들으며 춤췄는데
16:00 l 조회 1
아니 카페 화장실 막혀있고 쓰레기더미길래 알바한테 치워달라 햏는데 알바가 4시 퇴근인가봄
15:59 l 조회 11
티빙 동시시청 1대면
15:59 l 조회 10
강남이랑 이상화 잘 사는 거 너무 신기하다
15:59 l 조회 14
멤버보고 술마셨냐고 할때마다 머리에 쟁반떨어뜨리기1
15:59 l 조회 8
이강인, 김민재 개인기량이 진짜 좋았으면 남아공한테는 안졌음1
15:59 l 조회 20
손흥민 안타깝다
15:58 l 조회 25
완전 예전 가수인데 잘생김1
15:58 l 조회 60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왜 티가 안 날까1
15:58 l 조회 19
이즈나 하투하 미야오4
15:58 l 조회 20
아 판좁은데에서 덕질하니깐 안좋은점
15:57 l 조회 15
OnAir 가원이 존예다
15:57 l 조회 3
홍명보가 선수와 지도자 통틀어 월드컵에 총 7번 나갔는데 토너먼트 진출한게 2002년 한번뿐이래1
15:57 l 조회 16
OnAir 하투하 직캠 기다림
15:57 l 조회 10
한유진 리키 초대 커버한지1
15:57 l 조회 15
우리나라 체육계는 선배 비판 잘 못함
15: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