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2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3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내 지인 여신급으로 이뿌고 길캐도 겁나 당햇눈데 다 거절하더라 전혀관심없고 진짜 손꼽히는 아이돌로 대성공한다고 하더라도 싫다더라… 공뷰쪽으로감
대표 사진
익인1
장점만큼 단점도 큰 직업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연예인은 적성 엄청 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나도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쪽으로 갔다면 공부가 적성이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최상위권 대학중 하나임… 강사할거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와 지를 가진 다 가진 분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내가 여돌센터 만큼 예뻤어도 아이돌은 하기 싫었을 것 같아 너무 힘든 직업임 그 돈 준다해도 하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삶이 노출되는 게 싫을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함 모두가 지켜보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신급으로 예뻐도 그룹으로 못뜰 확률이 압도적으로 높음 심지어 본인 꿈도 아닌데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부 잘하면 하고싶은 것도 이미 정했으면 굳이 아이돌을 아이돌은 전혀 다른 세상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 성공 못할 가능성도 높고 자기 사생활 다 포기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하기 싫음
그냥 일반인으로 살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뜨기도힘들고 할바에야 굳이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엄청 예쁘다고 다 뜨는것도 아니라서 공부 잘하면 굳이인 직업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공부로 상위 몇프로라 하고싶은 직업 다 할수 있다면 굳이 아이돌은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돌은 진짜진짜 뜨기 힘듦 공부 잘하면 아이돌 하고싶은 거 아니면 굳이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쁘다고 다 하고싶은 직업은 아니지 단점도 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력이나 그런걸 떠나도 그런관심 안원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공이 보장된건 아니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 모두가 연예인 하고 싶어할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고 싶은 사람보다 하기 싫은 사람이 더 많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돌은 특히..하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학교애도 진짜 예쁘고 노래도 잘했어서 캐스팅도 많이 당했는데 거절함 애초에 아이돌도 관심없고 중학교때 놀았던거 알려지면 매장당한다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히려 하고싶어하는 사람이 소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 sns도 안 하는 사람 많듯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연예인 자체도 하고 싶지 않지만 아이돌은 더욱 안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돌판 보면 성공하는 애들 극소수다보니.... 장점에 비해서 잃는 게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 차라리 인플루언서를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가만히 있어도 sns로 이상한애들한테 연락 엄청 오고 사칭도 당하던데 그럴만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같아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적성이 있지 나한테 갑자기 의사 하래도 무서워서 못할거같고 아이돌도 쫄보라 못할거같음... 남들 좋아하는 직업이라고 나한테도 좋은 직업인건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라도 배우는 해도 아이돌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연하지 차라리 인플루언서로 공구하면서 사는 삶이 훨씬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부도 잘하는데 굳이 확률 극악인 도박을 할 이유가 없지 아이돌이 꿈이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적성 안 맞으면 그럴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능력만 되면 하고시픈뎀 재밋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적성과 재능의 문제도 있지 않나..? ㅋㅋㅋ
일단 관심 받거나 사람앞에 서는게 싫을 수도 있고 다른 하고 싶은게 있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가 공부까지 잘하는데 굳이 아이돌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무 당연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람들 앞에서 춤추고 애교떨 수 있음? 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당연한 거 아님? 난 여신급으로 예쁘면 차라리 배우 하지 아이돌은 죽어도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예쁘다고 다 뜨는건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뜬다고 해도 싫대… 걍 사람들 앞에서 춤추고 이런거에대해 거부감이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 주목받는걸 싫어하는 타입도 있으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하 음색이 진짜에스엠같음
19:07 l 조회 1
틱톡용 노래여도 성적만 잘나오면 됨
19:07 l 조회 1
127 콘서트 금방이려나
19:07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걍 음방돌고 하면 무난히 잘될것같은느낌
19:07 l 조회 2
야놀자 티켓팅 계속 뜨는 자리만 뜨는거는 오류야?
19:07 l 조회 2
아니 틱톡보단 완전 3세대 깔 같은데..??????
19:07 l 조회 3
하투하 노래 좋은데?
19:07 l 조회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신영 받아쓰기썰 왤케 웃기지
19:07 l 조회 5
처음투성이 도입부 완전 애니송 같아
19:07 l 조회 2
스엠돌팬들과 하이브돌팬들은 진짜 커뮤한정 철천지원수급임1
19:07 l 조회 8
하투하 반응좋아서 다행이다
19:06 l 조회 10
틱톡용은 하이브여돌 특이고1
19:06 l 조회 41
놀티켓 폰 컴 중에 뭐 추천해?3
19:06 l 조회 8
콘피쵸 먹을만 하다
19:06 l 조회 3
시크릿 레시피 넘 좋다
19:06 l 조회 2
틱톡이 뭐가 나빠3
19:05 l 조회 35
코르티스 콘서트 재밌을거같음1
19:05 l 조회 10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50
하투하 노래는 영어 너무 안많아서 좋아
19:05 l 조회 13
아니 한달 넘게 줘패고 초록글 보내서도 노래 구리다 줘패놓고1
19:0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