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받을 겸 적었오 갠적으로 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 -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Close Your Eyes
CIX - Wave, Cinema, 숨, 혹시라도 실수로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 등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Our Summer,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엔시티 위시 - (적으려 했는데 입덕 직전이라 못 적겠음...)
우주소녀 - Happy(신날때 들음), 너에게 닿기를, 부기 업
오마이걸 - (본진이 같소속이라 옴걸 노래도 자주 들음) 살짝 설렜어, 돌핀, 여름이 들려(여름마다 들음), 던 던 댄스 등등
엔믹스 - Party O'clock, Roller coaster, 별별별
스테이씨 - Poppy (korean ver), ASAP, Bubble, 색안경
이달의 소녀 - Butterfly, Hi High
체리블렛 - 네가 참 좋아(여름에 듣기 좋음), 알로하오에
Pow - 발렌타인, Favorite (주기적으로 청량 즐기고싶음 자주 들어!)
프로미스나인 - Stay This Way(여름에 자주 들음), Feel Good, To Heart, We Go
라이즈 - 겟어기타, impossible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