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3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리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진짜 한 곡도 빠짐없이 다 좋음
좋은 것도 그냥 좋은 게 아니라 각각 특유의 감성이 살아있음..
이 앨범 듣고나서 유타 ㄹㅇ 감다살이라는 거 인정함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좋아 근데 버터플라이에 한마디빼면 다 일본어여가지고ㅋㅋㅋㅋ난 가사 못알아먹는게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일본어 쪼끔밖에 못하는데 가사도 유타가 거의 다 썼다고 해서 하나 하나 찾아봤는데 가사도 ㄹㅇ 조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지피티에 돌려가지고 번역해달라고했었는데ㅋㅋ 근데 ㄹㅇ좋음 이번 싱글도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좀 듣고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덕깍지 빼고 와 수록곡 퀄까지 진짜 좋다 생각했던게 유타 재현 앨범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근데 다 다른데 개 잘해서 난 안되는거 알지만 전멤 다 나오고나면 솔로위주로 구성하고 시작이랑 끝곡만 127인 약간 어쎔블같은 콘 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다 자기같고 각자 잘하는 거 가져온거라 겹치지도 않고 솔로페스티벌 원하는 팬들도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옹 곡 추천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집은 웬만하면 다 들어보는 거 추천이긴 한데 off the mask는 메탈록이고 bad euphoria, prisoner가 좀 더 대중적인 록사운드? Goodbye는 한국인한테도 인기 많을 만한 록발라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타 앨범 진짜 찐인데 명반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들어보러 가야지 난 텐 마크 재현 플리에 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타 앨범 명반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피곤해서 자다가 티켓팅 못할수도 있어..???
21:12 l 조회 1
원빈아......
21:12 l 조회 9
갠적으로 놀 예매대기 싫음
21:11 l 조회 7
알디원 고소공지 누구한거같아?
21:11 l 조회 37
아 티켓팅 포모 온다1
21:10 l 조회 13
드림 팬미팅 본확 없는 거 맞지??3
21:10 l 조회 29
기분 좋노<이거 맞는 사투리야? 7
21:10 l 조회 52
익들 직업 뭐야~🙌5
21:10 l 조회 20
akb 이번 사건 그룹측에서 그냥 법적으로 고소했음 좋겠다
21:10 l 조회 19
아 놀티켓 동접 안되는 거 진짜 개싫다2
21:09 l 조회 29
슴도 아제 놀에서 해???4
21:09 l 조회 39
근데 나만 ㄱㄱㅇ 복귀같냐9
21:09 l 조회 73
놀티켓은 진짜 오류 러시안룰렛인듯,,,,,
21:09 l 조회 13
여돌 누가봐도 이쁘면 음방 못돌정도 소아니구 반응오지?2
21:09 l 조회 10
장터 오늘 드림 용병해준 익들 중에
21:09 l 조회 33
아 102구역 잡을 걸..2
21:09 l 조회 51
소신발언 연차차고 재계약 할때 의리로 해준다는 말 개싫음
21:08 l 조회 23
내 기준 레몬탱 킬포들1
21:07 l 조회 23
방탄 정국 이거 신기하다3
21:07 l 조회 72 l 추천 3
지락실 안하나1
21: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