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5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계에서 의문 품는 사람들 많음 그닥 친한 조합이 아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염뵹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말꺼내면 입막음 하러 오니까 팬들이 말을 안꺼내는데 얘네 팬들이면 그렇게 안친한거 누구보다 잘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ㄲㅈ 정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궁금한데 둘이 안 친하다는 걸 부득불 우겨서 얻는 게 뭔데? 친하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음? 안 친하면 누구한테 좋은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시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이 근무하는것도 아닌데 동반입대가 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꺼면 뷔랑 같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병아 이간질 하지말고 가라 팬이면 지민정국 친한거 다아는데 진짜 방탄정병들 왜이렇게 나대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부산즈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ㅅ살다살다 지민정국 안친하단 소리도 들어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ㄱ좀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하고 안친하고와 상관없이 방탄 완전체 때문에 입대한거임 4명다 같이 갔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안 친한데 둘이 에피소드가 그렇게 많고 정국이 어머니는 옆에 지민이 목소리 듣자마자 지미나 사랑해라고 소리치시고 입대 전에 둘이 여행 컨텐츠도 말아놓고 갔구나 ...ㅋ 악개들 하여튼간 으이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 플랜 때문이지 이유가 뭐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고만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살다 살다ㅋㅋㅋ 이 둘이 안 친하는 헛소리로 어그로 끄는 건 또 신박하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친해서 일본여행 같이 가서 영상까지 만들어줬구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 니가 하고싶은 말은 안친한데 회사 플랜으로 같이갔다 <-이거아님?? 13년 데뷔인데 회사 꼭두각시 하는건 자랑스럽고?? 자아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곧 있으면 회사가 둘이 공인인증서 훔쳐서 동반입대 접수했다고 루머 유포하실듯 ㅋㅋㅋ 동반제대 할 때 라방 보면서 배아퍼 죽으셨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댓글들 올팬이거나 알페스 하는 팬들일텐데 진짜 지민팬이나 정국팬들한테 물어보면 100명한테 물어도 다 내 생각이랑 똑같음
댓글알림 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알림 끈단다 ㅋㅋㅋㅋ 웃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병아 도망가냐? 약이나 쳐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ㄱ 안하냐고...오늘 딱봐도 방탄정병 유난인거 안보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둘 관계성 ㄱㅎ 하는데 (관계성보단 ㅇㅍㅅ라고 해여할듯) 솔직히... 둘이 친한건 보이던데 제일 친해보임 솔직히말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정국팬아 제일 친한 건 정국이라는 이런 토나오는 날조 좀 하고 다니지마ㅜ 정국과 제일 친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국팬이면 제일 친하다고 하지 않아 이런 팬몰이 뭐하러 하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내 빅데이터상 정국 악개라면 오히려 지민 겁나 싫어해서 저런 말 나서서 굳이 절대 안함 오히려 제일 안친해보인다 어색하다 회사가 자컨이든 동반입대든 억지로 시켜서 둘 관계성 만들어준다 식으로 이 글 쓰니처럼 궁예질 당당하게 하고 다니지 ㅋㅋ 익26은 정국 악개들한테 시달려서 둘 관계성까지 싫어진 지민 팬일 확률이 더 커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지민악개지 뭔 정국악개에 시달려서 웅잉웅앙ㅇ 지민‘팬’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5에게
왤케 화남? 익26은 굉장히 정상적인뎁..특정 조합 ㅇㅍㅅ ㄱ혐하는게 악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익 31한테 하는 말인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5에게
익26은 정국 악개들한테 시달려서 둘 관계성까지 싫어진 지민 팬일 확률이 더 커보임 이라고 대놓고 익26이라고 주어 써져 있는데.. 머 암튼 내 댓 대충 봐서 오해한거면 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응 너가 33익이 31익한테 단 댓글에 대댓으로 달아서 31보고 하는 말인줄 알았다 그리고 첫댓은 관계성보다 알페스자체가 싫다는 말 아닌가 26댓 보고 누구팬 궁예하는 31이나 너나 뭐하는건지 모르겠고 31익이 여기서 젤 이상하잖아 니댓 당연히 밑댓보고 한말이라 오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정병발사도 정성좀들여서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신청은 정국이가 한걸로 알고있어는 뭔데 절차가 둘다 각자 접수하는건데 몽몽소리좀하지마세요 근데~같은 소리하네 동반입대 보직 다르게 받는 경우 수두룩합니다 그 악개들 짹에서 하고다니는짓 여기서 하고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네? 신청을 어떻게 혼자합니다 답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같은보직 받은건 맞고 나중에 정국이가 취사병으로 이동한거임 왜냐면 초반에 찍었던 사진이랑 각오 보직 이런거 유출됐었는데 둘다 포병이었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공항 사람들 기자들로 난리날텐데 감당되려나ㅠㅠ
11:24 l 조회 1
그리고 홍 연봉 20억 아니야
11:24 l 조회 1
오현규 부모님 선구안 대박..
11:23 l 조회 1
입국공항 어떨까
11:23 l 조회 1
감독만 제대로 데리고 와도 축구판은 잘 돌아감ㅋㅋ
11:23 l 조회 1
아 축구볼라고 티비개큰거 샀는데
11:23 l 조회 1
축구는 그냥 감독놀음이라
11:23 l 조회 1
옌스 : (18년 월드컵)독일 탈락했을 때 살짝 기뻤어요
11:23 l 조회 5
또 대한민국이 나를 버렸다고 하시려나
11:23 l 조회 6
이상원 콘서트에서 남팬한테 뿌잉뿌잉 해줌ㅋㅋㅋㅋㅋ
11:23 l 조회 7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간다고...??5
11:22 l 조회 19
나같아도 연봉 20억이면 전국민 욕받이 할 수 있을거같아1
11:22 l 조회 11
홍명보 공포인게 14월컵 말아먹고도 버텼다는거임
11:22 l 조회 22
축구협회 국감이 2024년 9-11월이였는데 관심도 좀 높아질만 할때 12월에 계엄이
11:22 l 조회 18
OnAir 메시 없어?2
11:22 l 조회 11
흥민아… 너 la가라
11:22 l 조회 36
하투하 레몬탕 이벤트 한다고해서 세종시까지 간다
11:22 l 조회 8
윤석열 16강 ㅋㅋㅋㅋㅋㅋ3
11:21 l 조회 48
저 사람 걍 월드컵 떨어지면 떨어질수도 있는거지 이 마인드일것 같아서3
11:21 l 조회 23
프랑스 거주 이제 1년정도 됨2
11:2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