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6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8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비공스케는 계속 많겠지만 일단 미친듯이 공연하는 주간은 끝난건가..??
4월말 뮤지컬 마카오
5월 도쿄돔
6월 서재페
말고 내가 놓친 뎡스케가 있나요
+) 내가 보려고 수정한 뎡스케 일정... 도뿌들 보세요
4월 22-23 웃남 부산 26-27 모멘텀 마카오
5월 9 슴콘 멕시코 11 엘에이 22-23 모멘텀 도쿄
6월 1 서재페 28 슴콘 런던

대표 사진
익인1
슴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ㅏ..... 지우고싶었나봐.. 언젠지 좀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집 나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집은 아직 정확힌 모르니께룽.. 서재페 전후일거같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하루 쉴거같은 느낌이..ㅋㅋㅋㅋㅋ 2집녹음 겁나 많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지금 타이밍은 녹음 끝났을 타이밍임 이제 컨포 찍을 타이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식 스케쥴은 본문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속 앨범 준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금 나아진거 맞는데 앨범준비 본격적으로 할 타이밍이긴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집준비하느라 바쁠듯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수정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제 바로 달릴듯 2집 슬슬 찍어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제 좀 쉬고 본격적으로 컴백준비 시작할시기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나혼산에 나온 통화보니까 투어중 쉬눈날은 계속 녹음한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치 비공식스케는 있겠지만 담주까지는 그래도 숨 좀 돌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긍데 여기에 도프들 많은거같아서 말하는데 2집 정말 너무 기대되지않니… 나 정말 하루종일 뎡2집만 생각하구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치겠음 ㅋㅋㅋ 요새 청포도 듣는데 더 기대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말모 입이 귀에 걸려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진짜 너무 행복해... 또 얼마나 내 취향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기대됨 나 그것만 기다리면서 살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뮤지컬 마카오 쳐도 안나오는데 혹시 줄임말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뮤지컬 따로 마카오투어 따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헐 부끄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아니ㅋㅋㅋㅋㅋㅋ 웃남 부산 공연이랑 모멘텀 마카오 말한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영 뮤지컬 봐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웃남 못봐서 마카오 봐야겠다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영이 웃남은 이제 부산회차 2개만 남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악 빨리 2집 듣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새앨범 준비할거 같은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컨포랑 뮤비 찍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금이라도 쉴때 푹 쉬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투어 나가있을때가 제일 널널한.... 요새 스탭들 보면 계속 촬영 같던데 토요일 하루 쉰거고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항상 생각하는건데 판에 붙은 노답 네임드 중에 제일 끔찍한 경우가 팬아터 같음
18:11 l 조회 1
16강도 아니고 32강 진출을 이렇게 어렵게 하냐
18:11 l 조회 1
코르티스 디올조 생로랑조 차이 웃기네
18:11 l 조회 1
제발 병크치지마 돌들아...
18:11 l 조회 2
세븐틴 정한 소집해제 후 첫 위버스🥹
18:11 l 조회 6
나 홍명보인가봐
18:10 l 조회 22
오늘 새벽4시 스위스vs캐나다 경기 알람 맞추고 일어나서 본 내가 제일 똘ㅊ 같음
18:10 l 조회 13
해축 오래봤지만 제일 빡치는 시간대가
18:10 l 조회 8
ㅇㄷㅇ 플챗 7인이네2
18:10 l 조회 48 l 추천 1
나 축구 잘 모르는데 어제 메시는 잘 안 뛴다고 하는 숏츠봐서
18:10 l 조회 15
전남친이 최애닮았는데 맘정리하려면 인스타끊는게 낫다고봐?
18:10 l 조회 4
음식물 처리기에 치킨뼈 버리면 안에 코팅 벗겨질까?
18:10 l 조회 4
조규성은 월드컵미남으로 붐되고 나서 장발하고 소녀팬들 싹 털린게 너무 웃김
18:09 l 조회 37
홍 울산 감독일때는 전술 어땠음?2
18:09 l 조회 13
오전축구 그만합시다 그냥1
18:09 l 조회 26
라이즈 투표이벤트 합니다 참고로 스밍이벤트 당첨률 100%였슨16
18:09 l 조회 51 l 추천 18
아... 설영우 인터뷰 지금 봤는데 '한 경기 두 경기가지고' 이러네...6
18:09 l 조회 73
어제 오후 7시쯤에 대왕 돈까스 먹고 지금까지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안배고파
18:08 l 조회 10
정보/소식 윤두준 폰트 나옴!!!(두준두준체)2
18:08 l 조회 51
코르티스 엄앤쭈 졸귀ㅋㅋㅋ1
18: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