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미 저런걸로 탈빠할 사람은 다 해서 엑기스만 남아서 별 문제없을거 같은데
김선우가해서 논란이지
다른 이미지 좋은애들이 저랬음 이만큼 까이지도 않았을듯
약간 김선우는 누적스텍 느낌으로 까이는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미 저런걸로 탈빠할 사람은 다 해서 엑기스만 남아서 별 문제없을거 같은데 김선우가해서 논란이지 다른 이미지 좋은애들이 저랬음 이만큼 까이지도 않았을듯 약간 김선우는 누적스텍 느낌으로 까이는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