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1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제이홉 캣츠아이 보넥도가 이번에 롤라가니깐 꼭 그런건 아닌가보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하이브는 나눠서 가더라 롤라팔루자-방탄/투바투/뉴진스/보넥도 코첼라-르세라핌/엔하이픈 이렇게 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ㅇㅍ도 코첼라 간 거 보면 그냥 맞는 곳 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ㅇㅎㅇㅍ도 이번에 코첼라 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부르는곳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 이번 앤하이픈도 코첼라인디 그냥 제이홉이 처음으로 롤라 헤드 서서 그래보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러주는 곳 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그때그때 스케줄 맞는 곳으로 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타일에 맞는 곳 가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비 이번에 또 롤라간다고? 헐 나왜 이제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브는 걍 페스티벌이란 페스티벌은 다 내보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불러주니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이브=롤라 처럼 보이는건 빅히트가 케이팝판 그쪽으로 개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이브 나눠나감ㅇㅇ 대신 롤라가 헤드라이너면 퍼포머로 후배돌 1팀씩 끼워나갈 수 있어서 매년 나가는 팀이 코첼라보다 많을뿐... 근데 롤라퍼포머 말고 정식 라인업들은 축제측에서 불러줘야 나가는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롤라쪽에서 제이홉 섭외할때 공연자가 공연하고 싶다고 출현 신청 받지않는다 했는데 자기들이 직접 섭외한다고 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산이가 ㄴㅁ... 좋다
20:50 l 조회 1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
20:50 l 조회 1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4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
20:49 l 조회 2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3
20:49 l 조회 11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
20:49 l 조회 25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1
20:49 l 조회 37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천국 원더풀 해줘라
20:48 l 조회 7
아는애 치지직 스트리머인데 월드컵때문에 잠을 못잠 ㅋㅋㅋ
20:48 l 조회 16
ㅂㅂ 예매를 못한 사람이 있는건 아니지?2
20:48 l 조회 34
코르티스 셋이 동시에 이런핏 바지 입은건 거의 처음이라
20:48 l 조회 33
멜론 모바일티켓 있잖아
20:48 l 조회 7
빅뱅 그래도 컴백 전에 티켓팅해서 다행인듯..1
20:47 l 조회 27
일예도 빡세려나..??3
20:47 l 조회 36
이상원 흑발은 돌아왔는데 왜 탈색눈썹은 안돌아왔지
20:47 l 조회 28
활명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20:47 l 조회 14
자취익들아 알려줘!!!!1
20:47 l 조회 10
정보/소식 혼돈의 '잠실'… 부정선거론 외치며 돈벌이
20:47 l 조회 15
도영 왜 군복 단 하나 더 접은거임ㅋㅋㅋㅋㅋ2
20:47 l 조회 34
근데 8월인데 왜 하필 야외에서 하는걸까...2
20:4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