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의드 재밌는데 꾸역꾸역 럽라 넣는거 넘 싫어서.. 그래서 중증을 진짜 재밌게 봤거든ㅋㅋ슬의생에 비해 의느님 칭송하는 느낌도 덜하고
다들 현실적인 캐릭터 (과장이 심하긴 하지만 ) 라서 거부감은 덜 드는데 럽라는 없었으면 좋겠음ㅋㅋ
근데 이미 있는거 같긴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의드 재밌는데 꾸역꾸역 럽라 넣는거 넘 싫어서.. 그래서 중증을 진짜 재밌게 봤거든ㅋㅋ슬의생에 비해 의느님 칭송하는 느낌도 덜하고 다들 현실적인 캐릭터 (과장이 심하긴 하지만 ) 라서 거부감은 덜 드는데 럽라는 없었으면 좋겠음ㅋㅋ 근데 이미 있는거 같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