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이즈팬 아닌 사람들 들어와서 살말해줘 | 인스티즈

가격 23000원 

안 사면 두고두고 후회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두고두고 후회까진 아닐듯? 근데 들고다니면 관심받을수있을거같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단 뭐든 사고 후회하는 편이긴 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77 가격 넘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랒팬인데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 두고두고 후회할 건 아니라고 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말고 인형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즈인형이 이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있는데 재질 꽤괜 크기 꽤괜 실사용 목적이면 사도 무난히 만족할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차라리 인형을 사는게.. 저런거 걍 다이소 가면 3천원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별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사 활용도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실사용목적있으면 괜찮고 아니면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똘병이는 인형이 제일이야 이건 너무 안 이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형 다 사고 사는거면 사 근데 골라서 사는거면 말 똘병이는 인형이 훨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두개주는거면 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쓸거면 ㄱㄱ하고 아니면 추천 노노 왜냐 내가 비슷한거 사고 현실은 다이소2000원짜리 쓰는중 근데 살말살 본인 마음이 제일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똘병이는 인형이 젤 이뿐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말 똘뱅이는 인형상태가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말고 슬리퍼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대왕 똘병이 있으면 살거같음 그 뭐야 이걸로 가방만드는거귀엽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인형보단 저게 낫다 실용성 있어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라고 하려했는데 이미 댓 달았었넼ㅋㅋㅋㅋㅋ 난 똘병이 귀엽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면 후회할거 같은 비주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샀는데 걍 똘병이들 넣어놓고있어ㅋㅋㅋㅋ 가격생각하면 당연히 말이긴한데 난 똘병이의저광기가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만 살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약간 불닭캐릭터랑 싸우면 재밌을것같네 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팬아님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바 이거 2300원이어도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실제 활용하고 그럴거면 살듯 굿즈는 그러려고 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쓸거면 사고 안쓸거면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팬이면 살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그 소희님 캐릭터아닌가...
실제로 잘 쓰고다닐거면사고 아님 말고
굳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라면 그 똘병이 슈슈 살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사자..왜안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살래...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켓팅할때 1, 2, 3중에 뭐가 빠른거야????
23:31 l 조회 1
OnAir 핱시 사람들 다 느낀 거 같지?
23:31 l 조회 11
라이즈의 벅차오름이 좋다
23:30 l 조회 8
축구보고싶다
23:30 l 조회 4
창문 열어놨는데 바람 시원하네?1
23:30 l 조회 7
이강인, 김민재급은 일본에 넘치는게 맞네3
23:30 l 조회 24
OnAir 규리 위에 나는 우열있는느낌1
23:30 l 조회 19
요즘 ㅌㅇㅌ에서 외국인들 혐한하는거 유행이잖아2
23:29 l 조회 22
극우
23:29 l 조회 12
른이 공포영화 보고 무서워서 왼보고 같이 자달라고 하니까 진짜 같이 자준 씨피 실존 1
23:29 l 조회 33
아 옛날에 올렷던 사진들 다 날아갔네ㅠ
23:29 l 조회 7
익들아 나 내일 점심 오모리 김치찌개/김밥 or 로제 엽떡 (모둠튀김도 시킬거)1
23:28 l 조회 7
몰라도 알아도 이상한 상황 아니야??1
23:28 l 조회 48
ㅅㅍㅈㅇ 이번 토이스토리 본사람 잼?
23:28 l 조회 6
오늘도 내 몽총함을 깨달앗다
23:28 l 조회 24
난 걍 의미도 모르고 뭔지도 모르는 깃발? 국기? 그려진 옷 입는거 내기준 이해안감1
23:27 l 조회 24
덕메 잘못 만나면 심연으로 가는거 한순간인듯…2
23:27 l 조회 37
지 할건 다 하면서 유료소통 안오는 돌 보면
23:27 l 조회 25
손흥민 급이 일본에 없는거지 김민재, 이강인급은 일본에도 넘치지5
23:27 l 조회 36
OnAir 핱시 규리는 걍 말하는게 다 거짓같앜ㅋㅋㅋ큐ㅠㅠㅅㅍㅈㅇ13
23:27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