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뚜레쥬르 9000원 빵 뷔페의 현실 | 인스티즈

죄다 한입씩 먹고 버림ㅎㅎ 

대한민국 수준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각으로 놔둬야함 맛은 다 보고싶은데 배는 차니깐 저렇게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하더라도 사람이 할 짓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행동이 옳다고 한적 읍써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기면 벌금 있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뷔페니까 다양하게먹거싶기는한데 빵은 배가금방부르니까 작은사이즈로굽거나 잘라서 두면 더좋을듯.......근데빵뷔페가있구만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한민국 도덕성 샷다 내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기면 벌금으로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라리 조각으로 맛볼수있게하는게 더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가는 빵집 조각으로 시식코너 해놓으니까 진짜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솔직히 어제 뷔페글보고 이거 예상함...저 사람들이 저거 뽕뽑으려고 할텐데 빵 크기는 또 꽤 커서 많이 못먹을텐데 또 여러개가져와서 다 버리는거아닌가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라리 조각으로 해두자ㅠㅠ 아까워죽겟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영방식도 잘못됨 버리면 돈 물게하고 조각으로 놔둬여지 이건 뚜쥬 잘못도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9900원인데 가격은 언제 저리 깎아놧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뚜쥬 뷔페함...?! 나 빵순이 빵킬러인데...이런 소식은 첨 앎...나 이제 알았네...나 빵 짱좋 빵 마니아라서 빵 엄청 먹는걸 좋아하는데...이 아까운 빵 내가 먹어치워버리거 싶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에 뚜쥬잘못 어쩌구 하는 친구들은 집에서 그러라고 배웠나보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
2:00 l 조회 14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
2:00 l 조회 6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0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20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1
1:59 l 조회 16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7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14
1:58 l 조회 63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18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1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1
1:56 l 조회 31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36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5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3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4
1:56 l 조회 22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84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4
1:56 l 조회 57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1
1:56 l 조회 30
최애를 오래오래 더 좋아하고 싶은데 최애가 협조를 안 해줌
1:56 l 조회 20
나정도면 올팬이야?4
1:56 l 조회 25
알디원 멤버 중에 일본인기 누가 많아?3
1:55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