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9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탈덕해도 콘서트는 가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업 잘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탈덕했는데 콘서트를 가는사람이 잇어??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근데… 요즘엔 진정빠수니의 마음이 아니고서야 갈 수 있는 금액대가 아니라 자주 가나 싶긴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갔었음 가서 재입덕함 가지 말앆어야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ㅋㅋㅋ 그럴수가있구나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갑자기 뽕차서 가고싶엌ㅋㅋ
애초에 그룹이 싫어서 탈덕한게 아니라 팬덤땜에 질려서 때려친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신기하다.. 난 돈 쓰는게 아까워지던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엇 난 그룹 두개나 그러는디 탈덕이 아닌가 이건..? 갈아탔는데 걍 전 그룹 콘은 매번 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업 잘 하면 응 근데 그러고 갔다가 내가 탈덕이 아니라 휴덕인걸 깨달아서 지금 다시 붙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탈덕했는데 왜 가지? 돈 아까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랬어 ㅇㅇ 탈덕했는데도 몇년동안 콘서트 팬미팅 매년 하루씩은 감 본업 잘하고 노래를 너무 좋아했어서… 근데 어느순간 안봐도 될 거 같은 순간이 오더라고 갠적으로 완덕했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난 가보고싶다고 생각한적 한번듀 없음.. 근데 가는 사람도 많나보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난 탈덕마음먹은순간 바로양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애가주는 마지막 선물인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서트 가는거면 그냥 라이트팬이나 리스너된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초에 콘서트 가고싶다는 마음이 남아있는 자체가 탈덕이 아님 진짜 탈덕하면 걍 돈 쓰기가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는 노래 있으니까 재밌음ㅎㅎ 나 이번에도 탈덕한 전본진 콘서트 갈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까비!!
4:02 l 조회 1
OnAir 아니 100세 할머니 너무 정정하신데
4:01 l 조회 3
OnAir 오늘 피케이까지 넣었으면 해트트릭이었겠는데
4:01 l 조회 9
와메시 감탄밖에안나오네
4:00 l 조회 4
소희 미친
4:00 l 조회 9
OnAir 아 아르헨티나 아기 귀여워
4:00 l 조회 3
하 돈벌레 때문에 잠 못자네
4:00 l 조회 7
OnAir 1대 0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3:59 l 조회 9
아카캌캌메싴ㅋㅋㅋ
3:59 l 조회 10
OnAir 메시 뭐야....
3:59 l 조회 15
정ㅎㄷ아내 루머 많은거
3:59 l 조회 12
OnAir 메시 멀티골
3:58 l 조회 8
정보/소식 "협력사가 모두의 창업 해킹”… '뻥 뚫린' 정부 보안망
3:57 l 조회 7
필릭스는 이 사진 너무 좋다1
3:51 l 조회 16
외국인들 우리나라 아이돌들로 인종차별얘기 꺼내고
3:44 l 조회 41
1번 쓴 화장품 파는 방법 없나4
3:42 l 조회 54
너네 타로본거 맞은적 많아 ?3
3:31 l 조회 33
야알못인데1
3:30 l 조회 33
감찰상궁템 손민수 하고 싶어
3:27 l 조회 21
유튭 알고리즘에 어텐션 안무연습영상 떴는데 혜인이 도입부는
3:2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