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이창섭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장카설이란 말이 있을정도로 나도 설윤은 아는데

다른 멤버는 그 예능으로 나오는 그 친구 한명외에는 아무도 모름

걔네 노래도 진짜 단 한곡도 히트한게 없고

소속사 문제인건가

애들 실력 좋다는 얘기는 많이 봤는데 놀라울 정도로 걔네 노래는 왜 뜨질 못하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정도도 마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 관심없는애들은 엔믹스라는 이름도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돌은 화제성이 다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제도 안되니까 그냥 궁금해
그냥 소속사가 원래 이런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컨셉, 믹스팝 다 떠나서 그냥 제발 트렌디하게 좀 뽑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진영이 자기만의 확고한 뭔가가 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긍까 근데 아무도 그게 뭔지 모름 본인도 본인이 뭐에 꽂힌지 모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엔믹스 영상물이나 이런 거 보면 트렌디하지 않은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자컨이나 별별별 공포전화나 그런거 보면 트렌디하긴 함 근데 데뷔할때 퀄리파잉도 그렇고 티저나 자컨은 항상 잘 찍는데 노래가 아쉬움 난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더 대중적으로 가야 애들이 더 뜰텐데 싶어서 아쉬운건 사실임 믹스팝을 아예 쭉 밀고 갔으면 나았으려나 싶기도 하고... 응원하는 그룹이라 더 아쉬움이 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거 노래 문제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근데 엔믹스 노래 진짜 잘함... 오백년전에 드림콘서트 가서 들었었는데 ㄹㅇ귀가 트이는 경험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실력 좋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실력과 별개로 데뷔한지가 오래됐는데도 아직까지 히트곡이 하나도 없는게 의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심스레...스타성이 없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타성이 없다는 건 진짜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해원 광고 엄청 찍는것만 봐도 스타성은 있는거지 노래가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탑백3위 찍은 곡 있는데 히트곡 없다 이러네
동조하는 것들 다 부메랑 맞으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론 탑백 3위 찍었어?
그곡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럽미라잌디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냄새나네 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왑이 맛이 확 가서 그런거 아님? 연간 1위했던 그룹도 탑백 진입 못하고 걔네 윗선배도 탑백 진입 못하지 않음? ㅇㅁㅅ야 데뷔때부터 대중들한테 진입장벽 쌓았고 경쟁자들도 역대급으로 쟁쟁했으니 그렇다치더라도 나머지 두 걸그룹도 저러는거보면 제왑 탓이 맞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노래가 별로임 믹스팝이고 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에서 겁나 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태산 축구 후기는 핑계고 동생 패는거 개웃김
9:13 l 조회 2
친구들 중에 스페인 브라질 프랑스 친구들 있는데 개부러움
9:13 l 조회 5
정보/소식 코르티스(CORTIS), 포뮬러 원(F1)서 러브콜 받으며 독보적 존재감 증명
9:11 l 조회 28
베리발 잘해?
9:11 l 조회 14
나도 감독 싫은데 왠지 모르게 32강은 꼭 갔으면 좋겠어
9:11 l 조회 17
OnAir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11
9:10 l 조회 49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12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12
9:08 l 조회 110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4
9:08 l 조회 41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51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10
9:08 l 조회 293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42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20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51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4
9:07 l 조회 108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60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61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8
9:05 l 조회 51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64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