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찬이 좋아하는 이유 너무 많지만…. 착해서 더더 좋아지는 것 같아(사실 이래놓고 무대 보면 바로 역시 본업천재가 짱이다 싶긴 하지만…)
멤버들한테도 팬들한테도 착한데 절대 생색내지 않는 게 최종 좋음이
런쥔이 anl 파트 남겨놓자 한 것도, 지성이가 커버곡 하고 싶어하는 것 같으니까 같이 하자 하고, 마크 82 프레신 연습도 자긴 더 해도 괜찮다고 연습하자고 하고, 형들 솔로 매번 응원 가고… 하 걍 멤버 모두에게 너무 다정하고 살뜰하게 잘 챙김
팬들이 뭐 궁금해하는 것 같으면 버블이나 라방으로 바로 찾아와주고, 항상 마지막까지 남아서 팬석 끝까지 인사하러 와주고, 머리 짧은 게 좋다니까 본인은 장발 좋아하면서 계속 잘라오고, 인스타 어려워서 지우고 싶다면서 지우지 말아달라니까 꾸준히 업로드해주고…
쓰다 보니 너무 길어졌네 무튼 해차나 너무너무 고마워어어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