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본사람들도 그냥 가볍게 편하게 보기 좋은 것 같아서 보는거 추천해~
6화까지 본 소감은 난 원래 민박운영하는 예능보는거 좋아하는데(효리네민박처돌이) 처음엔 와 진짜 대환장이네했는데 바다위에서지내는거 모노레일타고 숙소가는거ㅋㅋㅋㅋ다시는 못해볼 경험해보는거 자체가 넘 좋은거같더라
처음부터끝까지 막 엄청 재밌진 않아도 중간중간 재밌는 요소도 많고 손님들로 오시는분들도 다 좋고 잘 스며들어서 생활하곸ㅋㅋㅋ
민박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사소하고도 특별한 이야기들 보는거 좋아하는사람은 가볍게 봐도 좋을듯!!
담주도 더 재밌을거같아서 기대된다ㅎㅎ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