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돌은 이제 지인생 행복 찾겠다는데 팬인 나만 아등바등 하다가 나만 실망하는 모양새 딱히 안하고싶어서
그냥 떠나가는 거지 뭐...남아서 아득바득 어쩌고 저쩌고하는거 보다 나도 내 행복 찾아서 떠나갈게 ㅂㅂ하는게 낫더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돌은 이제 지인생 행복 찾겠다는데 팬인 나만 아등바등 하다가 나만 실망하는 모양새 딱히 안하고싶어서 그냥 떠나가는 거지 뭐...남아서 아득바득 어쩌고 저쩌고하는거 보다 나도 내 행복 찾아서 떠나갈게 ㅂㅂ하는게 낫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