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워터밤에서 온유 혼자 긴팔긴바지 입고 나왔던거 생각나서
온유보면 혼자 웃김ㅋㅋㅋㅋ
하필이면 전에 그레이랑 로꼬가 상탈로 불 빵빵 쏘면서 공연해가지구
별거아님 미안
+좀 오래되서 잘 기억 안나는데 암튼 내 기억으론 막 엄청 변명하면서 벗을수있는건 신발이랬나? 양말? 암튼 엄청 웃기다 했던 기억..
다 헐벗은 관객들 앞에 두고 한껏 껴입은채로 공연했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워터밤에서 온유 혼자 긴팔긴바지 입고 나왔던거 생각나서 온유보면 혼자 웃김ㅋㅋㅋㅋ 하필이면 전에 그레이랑 로꼬가 상탈로 불 빵빵 쏘면서 공연해가지구 별거아님 미안 +좀 오래되서 잘 기억 안나는데 암튼 내 기억으론 막 엄청 변명하면서 벗을수있는건 신발이랬나? 양말? 암튼 엄청 웃기다 했던 기억.. 다 헐벗은 관객들 앞에 두고 한껏 껴입은채로 공연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