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이창섭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콜플콘 후기 | 인스티즈

날씨 음향 시설 분위기 걍 다 완벽 이보다 완벽할수가없다


다만 내 구역이 도서관 개장할라하길래

내가 나서서 들고뛰고 소리지르고 난리쳐서 

분위기 좀 살렸더니 

이클립스 다섯개로도 목이 안돌아오는중


막콘 때 또 보자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날씨는 안추웠어?? 이번주 토요일가는데 넘 기대된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추가로! 지정석은 안일어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좌석도 다 일어나서 뛰었엉!! 분위기 개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정석이었어 도서관 개장직전이길래 내가 들고뛰고 난리쳐서 다른사암들도 다 일어나게 만달었슴 글구 막판되니따 걍 안일어난 사람 없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멋있다🔥🔥 너무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연전엔 쌀쌀했다가 공연중반엔 시원해짐!
오히려 굿즈사는데는 찜통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꺅!!! 아 진짜 기대둰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다 완벽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막콘 또가!!!나도 열심히 뛰었다ㅋㅋ 마지막에도 같이 즐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ㅋㅋㅋㅋㅋ 콘 몇시간정도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시간 약간 넘게했당 콜플만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헝 재밌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요일에 가는데 기대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스웨덴 골키퍼 선방 잘하네 어렵다..
9:13 l 조회 1
보넥도 태산 축구 후기는 핑계고 동생 패는거 개웃김
9:13 l 조회 2
친구들 중에 스페인 브라질 프랑스 친구들 있는데 개부러움
9:13 l 조회 5
정보/소식 코르티스(CORTIS), 포뮬러 원(F1)서 러브콜 받으며 독보적 존재감 증명
9:11 l 조회 28
베리발 잘해?
9:11 l 조회 14
나도 감독 싫은데 왠지 모르게 32강은 꼭 갔으면 좋겠어
9:11 l 조회 17
OnAir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11
9:10 l 조회 49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12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12
9:08 l 조회 110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4
9:08 l 조회 41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51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10
9:08 l 조회 293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42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20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51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4
9:07 l 조회 108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60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61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8
9:05 l 조회 51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