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우치와든 슬로건이든 짐일 것 같은데 다 챙겨가나?? 한 손에 응원봉 한 손에 카메라 들 것 같은데 슬로건은 보통 언제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슬로건은ㄴㄴ어차피사진찍어도안나오자나 거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챙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한테 슬로건은 공연장 인증샷용이지 공연때 드는 용은 아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래도 손 심심해서 우치와나 슬로건 하나씩은 챙겨 ㅋㅋㅋ 들어가기 전에 친구들이랑 사진 찍기도 좋고!
콘서트장 안에서는 사진 찍는 타이밍에
우치와는 잘 안 보이는데 슬로건은 운 좋으면 사진에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챙김 난 응원봉이면 충분... 팬 피켓도 있을테니 슬로건까진 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꺼내둠 추울 때 무릎 덮기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감은 좋은데 얼굴안나오는 거ㅋㅋ
20:53 l 조회 1
오늘 디올에서 주최한 내향 강아지들 모임 (feat.빅힛돌)
20:53 l 조회 1
리센느 또 개맛도리 끊여옴...
20:53 l 조회 1
라이즈 원빈 진짜 청량하다..
20:53 l 조회 11
정보/소식 방송인 전현무씨, 내일 남아공전 KBS 를 통해 월드컵 중계 데뷔
20:53 l 조회 6
와이지 호텔패키지 빼놓은거 표독스럽다
20:52 l 조회 15
돈숙메는 진심 더 떴어야함
20:52 l 조회 5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
20:51 l 조회 14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2
20:51 l 조회 40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40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1
20:50 l 조회 31
태산이가 ㄴㅁ... 좋다3
20:50 l 조회 26 l 추천 1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1
20:50 l 조회 11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7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20:49 l 조회 12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6
20:49 l 조회 39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4
20:49 l 조회 70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1
20:49 l 조회 73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천국 원더풀 해줘라3
20:48 l 조회 17
아는애 치지직 스트리머인데 월드컵때문에 잠을 못잠 ㅋㅋㅋ1
20:4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