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바라는 건 오직 그것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이 스탠스면 땡큐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다같이 욕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수 생겨서 다른 돌 까플일 때도 이정도 워딩을 유지해달라는 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댓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뭔스탠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작년보다 훨 나아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스탠스면 땡큐 수준임 진짜로 평소엔 차원이 다름 지난 1년은 걍 미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뜻으로 쓴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르릿때랑 비교하는거 같은데.. 지금처럼 악플 고소 환영해주고 뉴진스든 타아이돌이든 까지 말자는 플 유지하자는 뜻인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같이 욕해달라는 글로 보여? ㅠㅠ 글을 어렵게썼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쓰니 말을 곡해하고 플 이해 못한 애들이 있는거같음.. 인티반응 유하다는게 같이 욕하자는 뜻이 아니라 작년에도 이렇게 했어야된다는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을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라고 해주는 스탠스를 유지하라고 윗댓들 말귀 못알아듣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리 이틀차 스탠딩 어때...?32
06.26 19:34 l 조회 445
근데 요즘은 직캠조회수가 ㄹㅇ 의미없지않나?19
06.26 19:34 l 조회 244
사이다 감성 <ㅡ 이거 주류감성 아니였어?2
06.26 19:34 l 조회 37
영지가 말해주는 세븐틴 정말 감동...1
06.26 19:33 l 조회 200
응칠이 진짜 개씹갓갓드인게2
06.26 19:33 l 조회 91
스트레스받아3
06.26 19:33 l 조회 80
다음주 월요일 저녁 7시에 누구 티켓팅 있어??1
06.26 19:33 l 조회 39
본인표출"뭐뭐 하는걸로도 탈덕할수 있어?" 물을거면
06.26 19:32 l 조회 44
선풍기 켜면 춥고 끄면 덥고1
06.26 19:32 l 조회 29
멍군도 정병이다3
06.26 19:32 l 조회 72
아이돌들 사생활 안 걸리는 꿀팁준다
06.26 19:32 l 조회 268
앗 싀 진짜 똑같음
06.26 19:32 l 조회 30
장터 29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2
06.26 19:31 l 조회 56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06.26 19:31 l 조회 14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9
06.26 19:31 l 조회 248 l 추천 7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6
06.26 19:30 l 조회 73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06.26 19:30 l 조회 26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4
06.26 19:29 l 조회 132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06.26 19:29 l 조회 36
요즘 케이팝 슬픈 점…..38
06.26 19:28 l 조회 1501 l 추천 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