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돌 하이브돌 아니지만 내돌 소속사는 고소사이트 없어서 저런거 있는거 너무 부러워서 팀버니즈 정체에 대해 관심도 없는데 플 왜이래
대표 사진
익인1
또 시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이중성이 웃겨서 그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악플 쓴적 단한번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칭찬 올라오니까 바로 까내릴려고 아등바등하잖아ㅋㅋㅋ 아님 고소당할까봐 긁혔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고소에 긁힌게 아니라 저 계정 모순에 긁힌 사람들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계정 모순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르세라핌 공계에 대놓고 조롱하는 인용 달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하지..악플썻겟지 아닌척해도 다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ㅅㅈㅎ... 그래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중성 웃겨서 웃기다고 한건데 하이브팬이라고 모는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로남불인데 반응 좋을 거라 생각하는 게 더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또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또 몰이하네 이중성이 웃기다고 남의 돌 고소공지 비웃고 다니는 애들이 고소 하니까 웃긴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이중성이 웃긴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익숙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이브돌팬아니고 방르릿팬이겠지ㅋㅋ 하입돌팬인데 뉴 욕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여기 셋으로 머리채 잡고 가는거야? 플 어떻게 바뀔지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암튼 하이브돌팬이라고 빼줘~ 니네끼리 까던대로 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네"가 누구지 주르륵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뉴 욕안하고 방르릿 욕은 오지게 하고 다녔을 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애초에 아무관심도없음
르->노래만들음
릿->노래는듣고 릿팬이 내돌패서 릿팬욕한적있음
솔직히 양심적으로 맞잖아ㅋㅋ방은 뺀다쳐도 악만남은거처럼 패는거 르릿팬일수밖에없지 반대로 르릿제일열심히 패던거도 결국 뉴팬이었을텐데ㅋㅋ 왜 하이브돌하면서 싸잡아
서로 뉴팬vs르릿팬으로 싸우시라고 괜히 ㅎㅇㅂ돌이라고 묶지말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양심을 어디서 찾냐? 그리고 난 ㅎㅇㅂ돌 팬인데 ㅁㅎㅈㅅ개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방릇릿 놔 ㅋㅋㅋㅋㅋㅋ 빡추ㄴ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ㅎㅇㅂ팬들이 긁힐게있나.. 자기 소속사는 타돌 문건 18000장썼는데 저거에 긁히면 쪽팔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뉴팬인거 너무 티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러니까 플이 길어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쪽 팬들 비율이 높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ㅅㅈㅎ 찐타팬은 팀버니즈가 뭘했던 뭔 상관이있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확히는 르릿팬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논리대로면 1년동안 르릿머리채잡고 팼던건 뉴진스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겠지..? 솔직히 둘 싸움 길어지면서 타돌팬들은 이젠 관심 1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그럼 넌 관심없다면서 왜들어와서 댓글쓰는데? 뉴진스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 읽는것도 내맘대로 하면 안돼? 어이없네 니 허락받고 글도 읽어야함? 넌 르릿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8에게
아니? 너는 지금 무조건 두 팬덤만 이플에 관심있다매 너도 관심많아보이니까 둘중 하나 팬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에게
너부터 타팬이라면서 관심갖고 댓글쓰는데 이플에 관심있는사람이 퍽이나 르릿/뉴팬만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에게
둘 '싸움'을 말하는거지 난독있어?ㅋㅋㅋㅋㅋ 이글에는 관심이 가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8에게
이 글부터가 하이브팬이냐고 싸움거는글인데 왜 관심을갖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에게
제목에 공감가서 들어왔는데? 관심갖는것도 니 허락받아야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맞지... 하이브랑 관련된 사람 아니면 뉴진스 일 관심 끈지 오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걸 몰라서 묻나 ㅋㅋㅋㅋ 큰방 지금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죽어도 르릿팬으로 모는구나 ㅋㅋㅋㅋㅋ 여기에 뉴진스팬이 많으면 많았지 르릿팬이 많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는 상시가입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며칠새 플 보면 개많아보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다 팬이면 여돌1군이세요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또시작이네 내로남불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가봐도 그래보여 타돌팬들은 고소 시스템 부럽다, 내돌 악플러도 잡혔으면 이 생각만 하고 말지 이중성에 대해 심도있는 토론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르릿팬들이 팀버니즈 까고 싶은 건 너무나 인정이라 뭐라 하고 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라해.. 아무것도 안긁히는데 왜케 난리야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소 사이트 체계적이다 근데 이중적이긴 하네
이 두 가지 다 느낄 수 있는데 꼭 한 가지 감정만 들 필요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판사도 하이브 팬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솔직히 나는 악플안써서 그냥 사이트 부럽다가 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누가봐도 그 쪽 회사 팬들 ㅋㅋㅋ 고소 목록에 방탄갤러리 뭐냐고 ㅋㅋㅋ 아미들은 왜 지네 가수 팬질 안 하고 타가수를 까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방갤은 방탄팬갤 아니고 ㅋㅋㅋㅋ 느1그 씹니즈들이 방탄포함 하이브돌들 다 망하라고 뉴만 잘되라고 악플단게 더 많은데 왜 방탄한테 이ㅈ1랄이세요 싸패🐰단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못됐다.......193 06.25 16:2933015 5
연예/정보/소식 뿔난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명보형한테는 미안하지만 할말은 해야겠다”89 06.25 15:4410241 3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86 06.25 19:374524 4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87 1:001802 0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0 06.25 18:061402 48
벤투 나가고 잘한다는 외국감독 순위밖으로 내칠때부터 예견된 수순이엇다2
06.25 12:50 l 조회 27
근데 난 오늘 선발만 제대로 짰어도
06.25 12:50 l 조회 15
마플 축구본다고 아침부터 거하게 먹었는데 속만 더부룩함1
06.25 12:50 l 조회 8
근데 조규성 발축구 안한다라고 하는거 프레임만드는건가2
06.25 12:50 l 조회 64
아 안정환씨는 이번에 뭐라고하려나~?34
06.25 12:50 l 조회 2287
일본은 감독이 되게 열정적이던데1
06.25 12:50 l 조회 21
잠만 남아공 상대로 설마 한국이 진거임?6
06.25 12:50 l 조회 43
마플 이번 월드컵 보고도 이강인 정병짓 하는거 대단하다2
06.25 12:50 l 조회 42
조규성 투입은 왜 항상 후반 30대인거임?4
06.25 12:50 l 조회 119
우리아빠 남아공이 이겨야 정신차린다고3
06.25 12:50 l 조회 50
OnAir 축협이랑 명보한테 고맙긴함 ㅇㅇ
06.25 12:50 l 조회 54
OnAir 꿀조에서 경우의 수 따지는게 말이되냐
06.25 12:50 l 조회 10
딱보니 홍은 경기 종료 휘슬 울릴 때까지 감독이 이기려는 의지가 전혀 안보임
06.25 12:50 l 조회 11
특정 선수 욕할 것도 없이 위에가 문제지
06.25 12:50 l 조회 8
오늘 전반전은 진짜 왤케 안뛴거임???1
06.25 12:49 l 조회 24
고소 조심하셈 시행은 7월이긴한데 그거 노리고 고소공지 올럇나봄10
06.25 12:49 l 조회 99
마플 02국대 좋아했는데 지금은
06.25 12:49 l 조회 12
자 경우의수 이렇게래 충족 가능성 있는거 뭐라고 봄?11
06.25 12:49 l 조회 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2:49 l 조회 14
마플 우리나라 축구 감독 외국감독 쓰면 안되냐..5
06.25 12:49 l 조회 61


처음이전2512522532542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