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1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체조 자리 문의 | 인스티즈


체조2층 여기도 통로자리라고 하는게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체조 실직적으로 저기가 통로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n구역 통로에서 몇번 얘기하는거면 중간은 아님 저기를 통로라고 부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티켓 양도할때 만약 7열이면 7열 통로 자리라고 하면 안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보통은 전체적 구역 양쪽을 통로라고 하지 저긴 7열 중간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7열 중간!! 아아 고마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조는 저기가 통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조 양쪽은 통로가 아닌데 어떻게 통로야ㅋㅋㅋㅋㅋㅋ 구역 통로가 가운데에 있고 좌석이 통로기준 양쪽으로 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기도에서 놀러갈만한 지역 추천해줄래?
18:03 l 조회 1
익들아 원래 월급 적어도 이렇게 자꾸 돈 쓰고 싶니? ㅋㅋㅋㅋ ㅠ
18:03 l 조회 1
맛잘알들아 나 저녁 어떤 조합으로 먹을까?
18:03 l 조회 1
왕뚜껑 라볶이 어떻게 먹어여 맛았어?
18:02 l 조회 12
제베원 오늘 4곡 리허설했나봄
18:02 l 조회 19
연예인들 공개 연애하면 헤어지고나서 이미지적으로 여연 손해라잖아3
18:01 l 조회 18
나이차가 많이 나는 것도 서로 아다리가 맞으니까 사귀는거 아냐? 왜 욕하는지 모르겠음
18:01 l 조회 16
어떡해... 가게 왔는데 안에 알바생분이랑 사장님 싸우고 계심5
18:01 l 조회 40
둘 다 너무 다른 아빠or 삼촌 같음ㅋㅋㅋㅋㅋ
18:00 l 조회 36
내일 토익시험 본당1
18:00 l 조회 11
겜에서 일부러 트롤짓하는 애들은 무슨 쾌감으로
18:00 l 조회 3
너네 인생 예능 뭐야6
18:00 l 조회 21
최근에 사귄 친구 두명 모두 성격이 너무 급해2
17:59 l 조회 29
윤두준 남자 잡도리 수준ㅋㅋㅋㅋㅋㅋㅋ
17:59 l 조회 34
전광판 뷔 잘생겼오1
17:58 l 조회 22
방탄 재입덕함ㅎㅎㅎ1
17:58 l 조회 29
채연이 단발 엄청 예쁘넹4
17:58 l 조회 83
아니 남아공전 전에 다들 무조건 이긴다고 인터뷰해서1
17:58 l 조회 26
고양이 진짜 귀엽다1
17:57 l 조회 20
근데 왜 요즘 피부 가지고 더 혐오하고 난리가 난거임?5
17:5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