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0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뭐 방블이라던가 유느 이런 사람이 돈 많이 버는건 당연히 예상된 일이고 

근데 내 상상 이상으로 많이 벌더라? 솔직히 말 그렇게 어마어마하게 탑이라고 생각 안해본 배우들도 수십억 탈세 뜨는거 보고 놀랐음 

연예인까지 갈 필요도 없이 연프 나온 일반인이나 방송 진출한 인플루언서들도 수익 단위 자체가 달라져서 조금만 유명해져도 집 이사가고 그러는거 보고 신기했음

김구라인가 누군가 그 연예인 출연료라는게 한번 맛보면 다른 일 못한다는데 뭔말인지 알거같음....ㅇㅇ 의사 변호사 같은 전문직 고수입자들도 방송 출연료 짭짤하다고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배우들은 진짜 과장되게 많이 받는것도 있음 되게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특히 어중간한 라이징 남배들이 탑여배보다 많이받음.. 좀 심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진스가 1년 활동으로 받은 정산이 개인 50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것도 사실 정확히 말하면 1년 안되지 않아? 여름 데뷔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재작년인가 미노이?? 온에어광고도 아니고 인스타에 올리는거로 1억 번대서 놀램 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맞아 그 갑질 논란 터졌을때 놀란 사람들 많았지....ㅎㅎ 반년짜리 광고에 2억인가 페이 쎄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이... 사실 일반인들이 하는일에비해 단가가 많이 높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가 알법한 연예인들은 당연.. 대신 그만큼 뜨는게 너무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웬만큼 떠야 그것도 가능한거고 월급쟁이들 보다 못한 경우가 훨씬많음 안보여서 모를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명 개그맨도 행사비 백만원대 였던 걸로 기억..그래서 못 불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금액이 좀 오바같긴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꼭 그렇게까지 벌어야할까 몇십 몇백억을.. 몇천만원씩만 벌어도 험한세상 살아갈만 하잖아 ㅠ 진짜 몸값 너무비싸...
스탭들 임금도 많이 올랐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라마 한회차당 몇억은 진짜 저세상이야기같음.. 한편찍는데 몇천만원만 줘도 되지않겟냐고 격차 너무심함 서민은 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품 브랜드값 느낌아닐까.. 명품도 사실 단가 얼마 안 하는데 몇백에서 천도 넘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탑들은 몆백억씩 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름 들었을 때 그게 누구야 소리 안 나올 정도면 돈 개개개개많이 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돌판말고 대중도 알정도면 진짜 돈 개개ㅐ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플루언서도 막 엄청 유명하지 않아도 많이 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우는 드라마 하나 찍으면 3-4억 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름 어느정도 알려져있으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회당 그정도 받음 16부작 기준으로 잡으면 50억 이상은 받음 김수현 이런 사람은 회당 10억 가까이 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주연급은 회당 그렇게 벌고 이름있는 조연급들은 드라마 다 찍으면 그 정도 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텝으로 일했을 때 연예인들한테 빵 사다주고 음료 사다주는 신입 보면 속으로 우리 페이는 저 분 하루 식비 수준인데 뭘 그렇게 사다바치나 싶었음..ㅋㅋㅋㅋ진짜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 연예인 걱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제로 장항준 감독이 비슷한 말하던데ㅋㅋㅋ 자기 한달 월급 연예인은 몇시간만에 벌어서 빡쳤대 장항준 정도면 말단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명한 소수만 그렇게 번다기엔 ㄹㅇ 대중들도 누구세요 하는 사람도 수천만원씩 받아서 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언니가 세무사인데 연예인들 진짜 상상이상으로 많이 범 ㅋㅋㅋㅋㅋㅋㅋ
익들이 생각하는 금액에서 최소 3배부터 시작한다고 보면 됨 솔직히 일반인이 연예인 걱정하는거 진심 조선시대때 백성이 임금 걱정하는 거ㅛ보다 더 어처구니 없는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플루언서도 몇백에서 몇천까지 버는데.. 당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가 이름들으면 아는 연예인들은 대부분 업계 1%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특히 아이돌들은 한국 활동 뿐만 아니라 해외 팬층도 있으니... 미국 가수가 말하기로는 저작권, 마스터권 100% 다 가진 사람 기준 미국 스포티파이 1위하고 미국 라디오 1위 하면 일주일에 몇십억원(수백만달러)씩 꽂힌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튜버도 방송키고 음식 먹으면 몇천 받는디 진짜 그사세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난 사람들이 유튜브 살짝 잘되면 일 다 그만두고 유튜브 하는 것도ㅋㅋㅋㅋㅋㅋ 근데 연옌이면 어떻겠나 싶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나만 좋아하는거 아니구나
1:18 l 조회 1
지금 스타 정치인되고 싶으면 축협 국감딱인데
1:17 l 조회 5
요즘 거제야호 때문에 야호 유행어잖아
1:17 l 조회 8
저연차때 소통 잘하는 사람은 연차 차도 잘해?4
1:17 l 조회 20
기성용 구자철 이청용이 찐이잖아 후배들 앞길 생각해서1
1:16 l 조회 32
그룹한멤 솔로로입덕한팬들은 보통그룹팬으로 이어져??3
1:16 l 조회 14
아니 내 본진 회사 직원이 300명이 넘는대
1:16 l 조회 13
근데 축협 A매치 흥행에 엄청 예민하지 않음?
1:16 l 조회 12
연준이 오늘 영상 뜬거 보고 사귐통 옴
1:16 l 조회 4
그냥 2002년 전후 축선들 축협 못들어오게해야함
1:15 l 조회 25
이효리 지금도 화제성은 탑인데 왜 가수로서 성적은 잘 안나오는걸까3
1:15 l 조회 27
버블 한달에 한번 보낼거면 버블을 안한다고 하셈
1:15 l 조회 17
부모님이 축협 절대 안바뀌니까 이제 내리막만 남았다는데 개억울함2
1:15 l 조회 24
사람들 02월드컵 카르텔만 기억하는거지 찐은7
1:14 l 조회 45
축협 홍명보 사태 터졌을때 박주호랑 박문성이 공개비판했잖아1
1:14 l 조회 41
제베원 태래와 보넥도 리우 둘이 노래부르는거 보고싶다
1:14 l 조회 17 l 추천 2
윤두준 봐ㅋㅋㅋㅋㅋㅋㅋ2
1:13 l 조회 66 l 추천 1
축협은 왜 해외파랑 외국인감독을 싫어하는거야?4
1:13 l 조회 43
일본 아이돌 서바이벌 보는데 이부분 나만 불편한걸까
1:13 l 조회 15
로블록스 대체 무슨 게임이야?4
1: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