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분명 바이오에도 AB만 써있고 AB해서 만났는데ㅠ 좀 지나고 나니까 BA 얘기도 AC얘기도 하는 트친들 생기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정말 다 언팔하고싶다..내가 나쁜 거 아니지? 다들 어떻게 해 이럴때..? 솔직히 많이 친한 건 아니고 그냥 맘찍 품어주고 얘기 몇 번 해본게 다긴 함
분명 바이오에도 AB만 써있고 AB해서 만났는데ㅠ 좀 지나고 나니까 BA 얘기도 AC얘기도 하는 트친들 생기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정말 다 언팔하고싶다..내가 나쁜 거 아니지? 다들 어떻게 해 이럴때..? 솔직히 많이 친한 건 아니고 그냥 맘찍 품어주고 얘기 몇 번 해본게 다긴 함

인스티즈앱
이재욱이 연기를 잘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