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4
06.22 19:57 l 조회 73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12
06.22 19:57 l 조회 211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8
06.22 19:57 l 조회 561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06.22 19:57 l 조회 110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7
06.22 19:56 l 조회 76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1
06.22 19:56 l 조회 127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9
06.22 19:56 l 조회 163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9
06.22 19:56 l 조회 86 l 추천 7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06.22 19:56 l 조회 30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7
06.22 19:56 l 조회 161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06.22 19:55 l 조회 180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27
06.22 19:55 l 조회 491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2
06.22 19:55 l 조회 66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3
06.22 19:55 l 조회 56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6
06.22 19:55 l 조회 103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06.22 19:54 l 조회 37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06.22 19:54 l 조회 83 l 추천 4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절하게 느껴진다7
06.22 19:54 l 조회 468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7
06.22 19:54 l 조회 64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9
06.22 19:54 l 조회 101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