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9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Goyang Auxiliary Stadium - 1,000
• Makuhari Messe Hall - 25,000
• Kyocera Dome - 55,000
• Honda Center - 18,000
• American Airlines Center - 21,000
• Amalie Arena - 21,500
• Prudential Center - 19,500
• The O2 - 20,000
• Ziggo Dome - 17,000

[정리글] 방탄 진 팬콘투어 공연장 수용인원 | 인스티즈

한국 천명은 여기 작은 좌석이 천명인거고 스탠딩으로 넣으면 만명 정도 들어간대

[정리글] 방탄 진 팬콘투어 공연장 수용인원 | 인스티즈

[정리글] 방탄 진 팬콘투어 공연장 수용인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가 고정함
저기 설치된 의자가 천명인거고 플로어에 좌석 깔면 대충 만명쯤 들어간다고 오백번 말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한국은 대관 실패구나.... 제발 최대한 많이 들여보내주세요 제발요 진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 ㅁㅝ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조 저거 걍 스탠딩 인원 집어넣기만을 바라고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만으론 안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 1000 개웃기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럴거면 걍 체조 잡지.. ㅜㅠ 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대관실패 이야기 나오는 중...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체조 6월 다찼지않나? 일정 다 나왔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리 스탠딩으로 인원을 늘릴 수 있다고 하지만 개오바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국 의탠딩 n천 스탠딩 만이상 예상
애초에 보조경기장같은곳에 저렇게 수용인원잡는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에선 뭐 운동회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 1000 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간장종지 뭐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 1000은 0 하나 빠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제파악 좀 제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에서 제일 인기 많은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가 고정함
저기 설치된 의자가 천명인거고 플로어에 좌석 깔면 대충 만명쯤 들어간다고 오백번 말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잠실 보조경기장 콘서트 한거 검색해서 몇명 들어갔는지 보면 대충 수용인원 각 나올거야 크기나 이런거 비슷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일단 나 편의점 드드륵칵 의자 하나 챙겨가서 구석에서 조용히 볼테니까 허락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드드륵칵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드드륵칵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드르륵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교세라돔 일반적으로 4~4.5인데 어떻게 5.5야. 도쿄돔이 최대 5.5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대 5.5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근디 저기 팬스 맘만먹으면 넘어갈수있는데 ㄱ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벽 세울 듯? 예전에도 저런 평지에서 했을 때 주변에 가벽 세우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천명 앉을 자리가 저것밖에 안돼? 천이라는 숫자가 생각보다 작네? 사진만 보면 오백 명밖에 못 앉을 것처럼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음도 걱정임 저기 너무 도심 한복판이라 가벽으로 감당가능할지... 보조경기장 말이 되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만명도 즈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대관 실패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국 숫자 되게 앙증맞다ㅋㅋㅋ
근데 무대 설치해도 만명 들어갈 수 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저기서 콘서트하는건 첨보네 만명들언간다쳐도 단차없을거고 보기빡세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관장렬히실패했넼ㅋ큐ㅠㅠㅠ 좌석 열심히 깔아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야는 역대급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관 실패했다는 게 선착 늦었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 못한 공연장이라서 추측중...다른 나라들이랑 수용인원 차이도 많이 나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00이라니...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아아 퐝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바야 ㅠㅠ게다가 주변에서 다 들여다 보이지 않나 준무료관람 가능이라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천일리가없음ㅋㅋㅋ무조건 스탠딩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탠딩 아니고 좌석이라 만명까진 아니고 잘해야 육천 나올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진 솔로 교세라돔... 방탄 일본 인기 많은건 알고 있었는데 말도 안되게 많긴 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방탄 군대 가기 전에 일본에서 현지 가수들 제치고 매출&연간차트 1위함
일본에서 국민가수 수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모든 정병들이 하는 말 들어보면 결국은 내 맘에 안 든다 임
20:47 l 조회 1
아 어제 티파.니 허리운동 했더니
20:47 l 조회 1
와 이상원 고양이귀랑 장갑끼고 보핍보핍
20:47 l 조회 2
지디 이 인터뷰 너무 팬사랑이다..
20:47 l 조회 2
토마토에 소금 찍어먹으면 이상해보임?
20:47 l 조회 3
음색이 좋으니까 실력 있는것처럼 느껴진다
20:46 l 조회 6
여돌이었으면 비주얼 원탑이었을듯 2
20:46 l 조회 44
방탄이 키 큰 후배와 인사할 때 대처하는 법ㅋㅋㅋㅋㅋㅋ
20:45 l 조회 26
내 최애보고 못생겼다고 까는데 난 신경 안씀
20:45 l 조회 25
또 싸우네 2
20:45 l 조회 82
스벅 아무 영향 없다더니 매출 투썸에도 밀렸네5
20:44 l 조회 64
대한민국에 불운이 있다면 그건 감독이지
20:44 l 조회 3
근데 징징대는것도 진짜 어지간해야...2
20:44 l 조회 69
차은우랑 김제동은 취향차이 이러지 않잖아3
20:44 l 조회 32
콘서트 끝나거 어디서 잘까....4
20:43 l 조회 23
남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돌 덕질했었는데1
20:43 l 조회 77
트위터 이거 맞는말같아?3
20:42 l 조회 60
되게 몽환적이면서 신나는 노래 추천 좀3
20:42 l 조회 27
남연들은 10살 20살 연하 만나도 순간 욕만먹지
20:41 l 조회 34
외모 취향 좀 타도 본업잘하는게 비주얼에 본업 못하는 거보다 오래가더라9
20:4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