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3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인기많구나ㅋㅋ와ㅋㅋ

빅뱅 방탄 블핑까진 대충알긴한데

오 고척 채우는곳이라니 의외임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억에 셉 엔은 평일에도 채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를? 고척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드림 목금토 였는데 매진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많구나 몰랐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셉 작년에 팬미 화수로 고척에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이식스는 작년부터 붐이 오셔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제 접엇어?? 걍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나이도있고 2세대파고 끝냈거든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딱 저 돌들 데뷔하기시작할 때 떠난건가?? 그럼 진짜 신기하겠다ㅋㅋㅋㅋㅋㅋ 다들 좀 연차차면서 점점 인지도 오른 느낌이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마져ㅋㅋㅋㅋ글이랑 댓보고 놀라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셉은 평일 고척도 채우고 평일 문학도 채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많구나 몰랐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셉 팬 아니고 관심 많은 익인데 혹시 좀 묻어가서 질문...좀 해도 될까? 새로 글 쓰기엔 용기가 없....^^::;
그 평일 고척이 콘서트가 아니라 캐럿랜드라는 팬미팅 이라는 구분은 확실히 알겠어
그리고 당연히 일반 콘서트보다 팬미팅을 더 작은 데서 하는 구조도 알겠어

근데 팬들 사이에서 콘서트보다 팬미팅 티켓팅이 더 빡세다는 말도 하는 거 봤거든
그럼 셉은 관객 동원력에서 굳이 팬미와 콘서트를 나눌 필요도 없는건거야?
아님 아무리 경쟁력이 더 높은 공연이어도 '팬미팅임에도' 가 적용되는거야?

진짜 굳이...이게 왜 궁금할까 싶은 질문이지?ㅜㅜ 그냥 케팝 문화나 구조 알아가다 보니까 좀 특이한 점 같아서 궁금했어..그냥 진짜 단순 궁금증..
그래서 독방은 커녕 새롭게 글 파서 질문하기 어려웠.....이것도 좀 그렇다 싶음 말해조...지우께 ㅜ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븐틴은 팬미팅도 수요가 많아서 그래ㅋㅋㅋ보통 콘보다 팬미 규모를 적게 하는데 팬미를 더 좋아하는 팬도 많아 체급이 커져서 팬미도 스타디움이 필요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콘서트는 작년에 스타디움급 경기장에서 했고 팬미팅을 고척에서 했으니 좌석수 자체가 작아서 경쟁률 자체가 높은거 때문에 더 빡셋던거야 이번에 그래서 스타디움급에서 팬미팅 목금 다 채웠어 플미업자들이 취소하지않고 비워둔 좌석제외하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렇네 바로 직전에 문학에서 한게 팬미였구나..
그러니까 일반적으로는 팬미팅이 콘서트보다 규모가 작은데서 하는거고 세븐틴은 점점 수요가 늘어나서
공연의 내용은 다를테지만 규모는 둘의 경계가 허물어졌다는 거지?
외부에서 바라보는 것은 '팬미팅인데도 채우네'가 될수있고, 공연장 규모에 차등을 둘 때는 경쟁이 많아서 빡셌던건데 팬미팅이나 콘서트나 차등을 둘 필요가 없는 게 파악돼서 걍 스타디움 급으로 잡는거니까 내부에서는 팬미팅이나 콘서트나 그냥 별 상관을 안하는거고...

아니 굳이 막 나누자는 얘긴 아니고 그냥 내가 혼자 파악하고 머리에 입력하는 거얌..😅
답 써줘서 다들 고마워!!

쓰니한테도 미안..! 쓰니글에 묻어가서 영 동 떨어진 댓글 주고받아서...ㅡ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양은 주말이었어 평일 스타디움은 문학인데 헷갈린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맞다 미친 고마워 순간 착각했다!!! 댓글 알람 꺼둬서 몰랐어ㅠㅠㅠ수정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3세대 이후로 케팝 접어서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엔시티드림이 고척 제일 많이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븐틴은 팬미도 평일스타디움이였잖어 고척작음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연차가 찬 그룹들이라서...데식은 진짜 밴드인데 고척을 갔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키즈 빌보드 차트가 생긴 이후 전세계 최초로 차트 6연속 1위했어! 빌보트 차트 69년 역사상 최초 기록이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데식은 국내밴드 최초로 고척간거임. 이번에 체조 6일 하는데 고척 때보다 인원 더 많음 거의 9만석 다 매진..... 원래도 대중 인지도에 비해 티켓파워 쎈편이었는데 작년부터 신곡 음원 1위하고 구곡 역주행하고 대중붙고 팬덤도 많이 커졌어. 잘하니까 잘될거야 했는데 진짜 잘됨ㅎㅎ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토 다음주 받쓰 문제 루시
18:23 l 조회 1
근데 내가 정치 잘몰라서 그러는데 국가수장이 원래
18:23 l 조회 1
남아공 캐나다 경기 어디 응원할거임?
18:23 l 조회 2
배달 음식 제일 늦게 받아본게 얼마 걸려봤어?
18:23 l 조회 6
SBS에서 축협 내부사정 제보받는대 많관부
18:23 l 조회 4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쓴다고 유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18:22 l 조회 9
유령춤은 진짜 문학인데....
18:22 l 조회 4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
18:22 l 조회 16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1
18:20 l 조회 63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3
18:20 l 조회 30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3
18:19 l 조회 16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1
18:19 l 조회 21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7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2
18:18 l 조회 66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3
18:18 l 조회 29 l 추천 1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14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2
18:18 l 조회 18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2
18:17 l 조회 65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3
18:17 l 조회 220
계란 10개에 5천원임6
18:1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