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우보면 항상 개차반이고
대우보면 항상 개차반이고
본인도 sm에 대해서 만족하지 않고 팬들도 싫어하는거 아는 것 같은데
남아있을 이유가 있나..?
계약기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있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우보면 항상 개차반이고 본인도 sm에 대해서 만족하지 않고 팬들도 싫어하는거 아는 것 같은데 남아있을 이유가 있나..? 계약기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있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