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물론 케이팝 이거 다 마케팅인거 아는데...너무 노림수 너무레알의레알로다가진짜남친행새〈 훅 거부감이 들때가 있음...이걸 가장 크게 느낄때가 언제냐면영통팬싸에서 팬이 준비된 멘트 시킬때ㅜㅜㅜ...진짜 심했을때는 인용에 다 난리났는데 나는 혼자 짜게 식었음ㅜ
아니물론 케이팝 이거 다 마케팅인거 아는데...너무 노림수 너무레알의레알로다가진짜남친행새〈 훅 거부감이 들때가 있음...이걸 가장 크게 느낄때가 언제냐면영통팬싸에서 팬이 준비된 멘트 시킬때ㅜㅜㅜ...진짜 심했을때는 인용에 다 난리났는데 나는 혼자 짜게 식었음ㅜ
뭔일이 있던건 아니고 갑자기 생각난거ㅇㅇ

인스티즈앱